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에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칼국수를

전주 한옥마을 갔을때 못 먹어보고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먹어봤어요.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 잠실점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베테랑칼국수에요.

주말 5시에도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가득이네요.

저는 운좋게 먹고 나오시는 분이 있어서 자리를 잡긴했어요.

 

 

 

베테랑칼국수 메뉴

베테랑칼국수 메뉴를 보면 칼국수, 쫄면, 만두, 콩국수 4가지만 있고,

칼국수와 만두 세트 또는 쫄면과 만두 세트도 있네요.

세트 주문하려다가 왠지 양이 많을거 같아서 칼국수 하나만 주문했어요.

다른 분들은 쫄면에 만두 주문해서 드시는 분도 많았어요.

 

 

 

칼국수는 9,000원으로 저렴한 느낌은 아니에요.

 

 

 

주문하고 자리를 알아서 잡으면 진동벨을 주시는데요.

여기서 뭔가 특이했던점은 진동벨을 주시는데 가져다 주는 서빙시스템이네요.

그럴거면 눈에 띄게 세우는 번호표 같은걸 주면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뭔가 이상했지만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에 다 먹고 놔두면 치워주시는 시스템이긴 했어요.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음식 준비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순서대로 쟁반을 셋팅해서 나가더라구요.

포장하시는 손님도 꽤나 있어 보였어요.

 

 

 

반응형

앞에 주문한 손님이 많아서 살짝 기다려서 받은 칼국수에요.

 

 

 

물은 코로나 때문인지 치우기 편해서 인지 모르겠지만, 컵으로 제공이 되었구요.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로 칼국수 보조하는 반찬으로는 좋았어요.

 

 

 

계란 푼 육수에 들깨가루, 고춧가루, 김가루 올린 걸쭉한 베테랑 칼국수네요.

 

 

 

잘 섞어서 면을 보면 가격은 있지만 일단 양은 나름 푸짐해 보이구요.

 

 

 

칼국수를 먹어보면 면이 탱글하네요.

만드는거 보면 면을 따로 삶고 담아주시는거 같은데,

걸쭉한 국물에 탱글한 칼국수 면이라 뭔가 생소한 느낌이네요.

 

 

 

칼국수 한그릇 뚝딱 했네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유명한 칼국수 맛집을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먹어봤는데요.

걸쭉한 계란 푼 느낌의 국물도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국물은 괜찮은데 면이 너무 탱글해서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네요.

국물이 걸쭉하면 면도 개인적으로는 좀 퍼져서 나오는게 좀더 매력적일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기도 하구요.

 

맛있게 먹었지만 개인 취향으로 살짝 아쉬웠던

전주 한옥마을 맛집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 잠실점 후기였어요~!

 


 

*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 잠실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잠실역 3번 출구에서 5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