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장으로 쉬었던 베트남 하노이 인터콘티넨탈 랜드마크 호텔 후기를 쓰네요.

제가 결제한게 아니라 싸게 가면 17~8만원정도고,

보통은 25~7만원 정도에 예약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장점으로는 아래에 있지만 조식이 한국인 맞춤으로 잘 되어 있고,

호텔 주변으로 한식당이 많아서 음식 고생은 안할거 같아요.

주변에 한국인도 많아서 도움 요청하기도 좋을거 같구요.

 

호텔은 62층으로 올라가야 체크인이 가능하고, 조식도 62층에서 먹을수 있어요.

62 M층도 있는데 바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바도 아래에 사진이 있어요!

 

저는 63층이라 높게 올라가지는 않았어요.

호텔방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되어 있고, 오른쪽에 옷장과 다리미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혼자 묵는데 싱글킹 침대가 없어서 트윈룸을 혼자 썼어요.

 

 

 

방송은 JTBC, TVN, MBC, SBS Golf, JTBC Golf 등 한국 방송도 나와요.

저는 항상 TVN 틀어놓고 있었는데, 화잘이 깨지고 살짝 끊기는 문제가 있긴 하더라구요.

 

 

 

호텔 조식을 먹지 못하면, 미리 주문할수도 있는건 좋네요!

 

 

 

주문할수 있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화장실은 이렇게 욕조도 있고,

 

 

 

사워부스와 화장실도 이렇게 되어 있어요.

다른건 다있는데 폼클렌징이 없어서 1층 한인마켓에서 폼클렌징 사서 썼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뷰를 보면 이렇게 멋지네요!

야경도 봤는데 따로 사진 안찍었고 아래 바에서 찍은 야경 사진만 있네요.

 

 

 

반응형

아침 조식은 이렇게 다양한 요거트, 우유, 치즈, 시리얼, 잼 등이 준비되어 있고,

 

 

 

빵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 크로와상 맛있어서 매일 먹었네요.

 

 

 

쌀국수도 먹을수 있었고,

 

 

 

계란과 소시지, 베이컨 등과 볶음밥, 죽, 스프 등 다양하게 있네요.

롤, 생과일주스 등도 다양하게 있는게 인상적이었고,

가장 인상적인건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팔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까지 주문할수도 있네요.

라면이 5종류라니 좋죠!

 

 

 

아침에 간단히 요거트와 함께 다양하게 먹었고,

 

 

 

쌀국수도 먹는데 이때 먹은 쌀국수가 유일한 베트남 음식이었던거 같아요.

호텔 조식인데도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 맛있네요.

 

 

 

그리고 마지막날 아침에 배홍동 비빔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뚝배기에 주시네요.

비빔면은 완전 차갑지는 않아서 살짝 미지근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이틀 연속으로 갔던 바에요.

첫날은 바에 사람이 별로 없더니 두번째 갔을때는 한국인으로 가득 차더라구요.

한국말만 들려서 순간 한국 같기도 했어요. ㅋ

 

 

 

첫날 이렇게 맥주 먹는데 시원하니 맛있었고,

팝콘을 끊임없이 리필해주시네요.

 

 

 

그리고 비프나초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고,

 

 

 

폭립도 주문했는데, 맛이 없는건 아닌데 좀 애매하긴 했어요.

 

 

 

첫날 맥주 먹으며 야경 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둘째날은 다른 자리 앉아서 촛불 한번 찍어봤고,

 

 

 

여기도 야경 보기 좋은곳이네요.

 

 

 

야경 보며 맥주한잔 너무 좋았어요!

둘째날 안주는 이탈리아식 오징어튀김 주문했는데, 둘다 별로라고 생각했고 비추합니다!

 

출장으로 인터콘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 호텔을 다녀왔는데요.

되게 깔끔하고 가격보니 가격도 좋고 한국인이 많아서 부담도 없네요.

 

 

3일 묵었던 베트남 인터콘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 호텔 후기였어요~!

 


 

 

* 인터콘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

 

* 위치

Keangnam Hanoi Landmark Tower Plot E6, Cau Giay Urban Area, Hà Nội, 베트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