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하노이로 출장 가서 거의 한식만 먹고 왔는데요.

사진 찍은 곳은 서울곱창 한군데네요.

묵은 호텔 근처에는 한식 가게가 많은 곳이었고,

퇴근이 살짝 늦다보니 문이 열린 곳도 거의 한식 가게라 한식만 먹었네요.

 

여러 한식당에서 뭘 먹을까 돌아다니다 앞에 있는 서울곱창에 들어갔네요.

메뉴는 곱창 말고도 이것저것 있었구요.

 

 

 

서울곱창 메뉴는 벽에 붙은것만 찍어봤네요.

아무래도 출장이라 메뉴판 모두 찍기는 눈치가 살짝 보여서요.

여기느엥 주로 곱창, 대창 등만 있지만 소고기에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안창살과 차돌박이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의 한식가게들은 가격은 한국과 비슷한대요.

한국보다 반찬 깔리는게 좀더 잘 나오네요.

코로나를 버틸정도로 한식가게들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다 맛도 있어요.

기본 찌개에 양 볶음에 주먹밥 까지 다양하게 나왔고, 주먹밥은 셀프가 아니라 만들어 주시네요.

 

 

 

그리고 테이블에 칼스버그 맥주 사진이 있길래 주문했는데,

이거 얼음거품(?) 있는데 시원달달한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더워서 시원한 맥주가 좀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했겠지만요.

 

 

 

그리고 안창살이 나왔는데 고기 비주얼 보고 놀랐네요.

기대 안했는데 안창살 비주얼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는 모두 구워 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

고기 소스 3가지가 있는데 안창살 육향이 강해서 그냥 너무 맛있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차돌박이 부터 줬을텐데 마무리로 차돌박이 까지 잘 먹었네요.

 

베트남 하노이에서 한식집만 갔는데 유일하게 남은 한식 가게인데요.

베트남 하노이에 한식이라 기대 안했는데 다들 맛이 괜찮아서 놀랐네요.

하지만, 역시 베트남 현지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못 먹은건 아쉽네요.

 

베트남 하노이에서 한식 먹은 후기였어요~!

 


 

* 서울곱창

 

* 위치

Lo 125 TT3, Đ. Mễ Trì,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