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짝 늦었지만 BBQ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오징어먹물을 이용한 치킨이라고 하더라구요.

 

BBQ치킨 수원신동점에서 퇴근길에 들러 신메뉴 까먹(물)치킨을 포장해왔어요.

집근처에 있으니 도착하기전 20~25분전에 미리 주문해놓으면 바로 찾을수 있어요!

 

 

 

BBQ치킨 신메뉴 까먹(물)치킨은 순살만 되는 메뉴고, 22,000원이에요.

까먹(물)치킨으로 소개되어 까먹치킨인지 까먹물치킨인지 고민되더니

까먹물치킨이라고 부르면 되나 봐요.

 

 

 

포장한 치킨박스와 치킨무, 그리고 소스가 하나 있구요.

 

 

 

소스는 새콤달콤 부드러운 백년초소스라고 하네요.

마요네즈와 식초, 백년초농축액, 크랜베리농축액, 벌꿀 등이 들어가있네요.

 

 

 

백년초 소스 색은 소스 뚜껑 색과 비슷한 색이네요.

 

 

 

소스를 봤으니 BBQ치킨 신메뉴 까먹물치킨을 확인해보면~

 

 

 

반응형

신메뉴 까먹물치킨이 상당히 충격적이네요.

까먹물치킨 겉이 되게 말라보이면서 확실히 치킨처럼 보이지않아요.

 

 

 

좀더 자세히 찍어보면, 제주감귤칩이 현무암 사이에 떨어져서 마른 느낌이네요.

 

 

 

일단 까먹물치킨 한번 먹어보면~

 

 

 

겉은 되게 바삭하면서 안에는 촉촉하니 맛있네요!

오징어먹물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BBQ치킨 후라이드 바삭함과 살짝 다른 느낌이고,

간은 생각보다 간간하니 후라이드에서 간이 강한편이었어요!

 

 

 

까먹물치킨 백년초 소스에 찍어먹어보면,

마요네즈에 백년초농축액을 넣었다고 하는데,

백년초 맛이 살짝 나는 요거트에 찍어 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요네즈라고 했는데, 새콤한 맛이 나서 요거트 소스 느낌이 났어요!

요거트 소스 좋아하시는 분이면 소스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말린 제주감귤칩도 먹으면 중간중간 감귤맛으로 색다르네요.

씁쓸하면서 감귤 달달하면서 바삭하더라구요.

 

BBQ치킨 신메뉴 까먹(물)치킨을 먹어봤는데요.

겉바속촉 후라이드 치킨에 요거트 소스인데,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쓴 BBQ치킨 신메뉴 같아요!

물론, 맛은 나쁘지않지만, 맛으로는 뭔가 특별함은 느끼지 못하긴 했네요.

 

BBQ치킨 신메뉴 까먹(물)치킨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BBQ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