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왔는데, 코로나가 심해서 나가서 먹지않고,

집앞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 큰거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네요!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

집앞에 있는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에서 포장을 했어요.

지금 보니 통영 생굴 굴보쌈도 나왔다고 하는데,

아무생각없이 사진찍고 들어가서 족발 대자 하나 포장을 주문했네요.

 

 

 

오후5시 포장하러 갔더니 매장에는 손님이 없었는데요.

배달과 포장손님은 있어서 코로나 영향이 아닐까 싶기도 했네요.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가장맛있는족발 메뉴가 세워져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족발 큰거는 37,000원이지만 포장할인 2,000원 있어서 35,000원 결제했어요.

 

 

 

주문하고 족발 써시는거 찍어봤는데, 칼이 자체 모자이크된 느낌이네요. ㅋ

 

 

 

반응형

포장해온건 이렇게 한상 펼쳐졌네요.

 

 

 

포장 벗기면 먹을준비 완료죠!!

 

 

 

반들반들한 족발 대자가 가득 들어있었구요!

 

 

 

막국수는 포장 벗기기전에 이미 다 흔들어서 비벼서 포장을 벗겼어요.

막국수도 조금 서비스로 주시나봐요!!

 

 

 

가장맛있는족발은 족발과 보쌈도 판매하는 곳이라

겉절이도 맛있는데 겉절이도 담아주셔서 좋았어요!

 

 

 

돼지고기에는 부추가 잘어울리는데, 족발에도 부추는 잘어울리죠!!

 

 

 

족발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겉절이랑 먹어도 맛있구요!

 

 

 

막국수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평소 먹던거처럼 족발에 부추와 마늘, 고추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 고추를 얇게 잘라서 주셨는데, 그렇게 넣어먹는것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이전에는 누군가 오면 가서 먹고 들어왔었는데,

포장한다고 역시 맛이 바뀌지는 않네요!

포장해서도 맛있게 먹었던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 포장한 후기였어요~!

 


 

*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6-5849

 

* 영업시간

16:3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