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옥주현 배우님이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마리퀴리를 공연하던때 인스타에 돈가스 맛집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이미 뮤지컬 마리퀴리를 본 이후로 그쪽으로 갈일이 없다가

올해 2월에 공연보러 갔다가 찾아 갔는데

사장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한달간 문을 닫아서 못 먹은적이 있었죠.

 

저녁에 돈가스가 먹고 싶은 와중에

몽키스돈가스가 다시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몽키스돈가스 대학로점

옥주현 배우님이 추천해주신 몽키스돈가스 대학로점이구요.

가게는 크지않았고, 손님은 2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어요.

 

 

 

몽키스돈가스 메뉴

자리에 몽키스돈가스 메뉴가 모두 놓여있었구요.

얼핏봐도 메뉴가 많아서 고민되는 메뉴였는데,

옥주현 배우님은 갈릭돈치폭 추천하셨던거 같아서

갈릭돈치폭으로 주문했어요!

치폭은 치즈폭탄이라는데 이름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가게 들어오면 QR 찍고 들어오면 되고, 물은 셀프에요.

사진 왼쪽에 손님과 오른쪽 칸막이 뒤에 손님이 있어서

다른 손님 안나오게 이렇게만 찍어봤구요.

 

 

 

조금 기다리니 갈릭돈치폭이 나왔네요!

메뉴를 가져다 주시면서 사장님이 '갈릭소스 뿌려드릴까요?' 물어보셔서

뿌려달라고 해서 소스통은 비었고,

돈까스와 야채에 갈릭소스가 올라가 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무말랭이와 단무지가 있는데요.

단무지는 평범한데 개인적으로 무말랭이가 맛있더라구요!

 

 

 

밥과 따뜻한 국물도 주시구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이야기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밥 양이 진짜 적어서 다 먹고, 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먹는 중에 한번 보시더니 '밥이랑 국물 더 드릴까요' 물어보시길래

밥이랑 국물 리필해서 더 먹었네요!

 

 

 

갈릭돈치폭

이제 메인인 돈가스, 갈릭돈치폭을 리뷰해야겠죠!

 

 

 

갈릭돈치폭을 주문하니 색다른게 양배추에도 갈릭소스를 뿌리는군요.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지라 갈릭소스와 양배추도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돈가스 한조각에도 갈릭소스가 뿌려져 있구요.

돈가스 한조각은 양이 많지 않았구요.

 

 

 

치폭, 치즈폭탄도 2개가 나오는데, 크기는 크지 않았구요.

 

 

 

그냥 돈가스를 먼저 먹어보면,

던가스 단면은 제대로 등심의 식감이 느껴지기는 하는데,

조금 얇은 느낌이 들구요.

 

얇아서 식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갈릭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얇은 돈가스가 잘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치즈폭탄을 먹어보면~

치즈폭탄 일단 들때부터 뭔가 되게 묵직한 느낌이었구요!

 

 

 

한입 베어물었는데 치즈가 늘어나는것이 장난아니더군요!

치즈 늘어나는 사진은 잘 안찍는데,

그냥 치즈를 끊어내기 아까운거 같아서 한번 찍어봤구요.

 

 

 

치즈폭탄은 크기는 작지만,

안에는 치즈로 가득차있어서 묵직하더라구요!

왜 몽키스돈가스의 치폭 메뉴를 추천했는지 이해할수 있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그냥 돈가스는 야채와 함께 같이 먹어도 맛있었구요!

 

 

 

돈가스는 깔끔히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돈가스는 뭔가 특별한건 없었지만,

갈릭소스와 먹는 돈가스는 색다르게 느끼하지 않게 맛있었구요!

치즈폭탄이 치즈 좋아하면 좋아할만한 제대로 치즈돈가스더라구요!

돈가스도 돈가스지만, 몽키스돈가스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옥주현 배우님이 추천하신 돈가스 맛집!

대학로 몽키스돈가스에서 갈릭돈치폭 먹은 후기였어요~!

 


 

* 몽키스돈가스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5-8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556m

 

* 전화번호

02-3672-2050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