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연을 하루에 두번 보는날이라 중간에 저녁으로 간단하게(?) 돈텐동식당에서 혼밥했어요.

지나가다 돈카츠 라길래 안에 보니 사람이 좀 있어서

들어갈까 말까 하다가 들어가 봤는데 잘 선택했네요.

 

돈텐동식당 대학로점

지나가다 발견한 돈카츠 맛집 돈텐동식당 대학로점이구요.

돈카츠 맛이 없을수 없는 메뉴에 가성비 좋아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돈텐동식당 메뉴

돈텐동식당 메뉴를 보면 대부분의 메뉴가 7,000원으로 가성비 괜찮은거 같구요.

돈텐동식당이라 가츠동이나 치즈돈카츠가 엄청 당겼지만,

추천메뉴로 김치나베돈카츠로 되어 있어서 김치나베돈카츠 주문했어요.

 

근데, 주문하고 보니 주변에 김치나베돈카츠는 저만 먹고 있더라구요.

다들 수제돈카츠나 가츠동 메뉴를 많이들 드시는거 같았어요.

 

 

 

김치나베돈카츠는 이렇게 나베와 밥, 그리고 반찬 한가지가 나왔구요.

같이 나온 반찬은 항상 잘 먹긴하는데, 이름도 잘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여기 특징은 다른 곳보다 밥이 되게 많이 주네요!

원래 다른곳은 밥을 이정도 안주는거 같은데,

밥이랑 먹다보면 돈카츠 양이 적은거 같고,

다먹고나니 배가 꽤나 부르더라구요.

 

 

 

김치나베돈카츠

김치나베돈카츠는 다른 가게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돈텐동식당의 추천메뉴이기도 하죠.

 

 

 

김치나베돈카츠는 김치찌개에 돈카츠 올린거니

물론 안에 김치도 들어있구요.

 

 

 

국물은 완전 김치찌개 느낌이 아닌 뭔가 순화된 김치찌개 느낌이죠.

그래서 김치나베라고 하나봐요!

 

 

 

돈카츠 맛집이라 그런지 돈카츠도 두툼한데 부드럽게 맛있었구요!

물론 김치찌개에 푹 담궈서 먹어서 부드러울수도 있지만요. ㅋ

 

 

 

7,000원으로 가성비 좋게 김치나베돈카츠로 혼밥했네요!

 

다른 식당에서는 주로 김치가츠나베 라고 많이 했던거 같은데,

이름이 김치나베돈카츠라 살짝 어색하기도 하네요.

 

김치찌개에 돈카츠 넣은 메뉴를 많이 팔기도 하고, 저는 많이 먹기도 하는데요.

돈카츠 말고 김치찌개 할때 남은 탕수육을 넣어먹어도 맛있죠.

혹시, 아실지 모르겠지만, 명절에 남은 전 넣고 끓이는 전찌개를 좋아하다보니

김치찌개에 탕수육 넣으면 전찌개 느낌인데,

고기만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

 

대학로에서 돈텐동식당에서 혼밥으로 김치나베돈카츠 먹은 후기였어요~!

 


 

* 돈텐동식당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54m

 

* 전화번호

070-4103-4132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