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제떡볶이 중에 삼첩분식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지난번에는 삼첩분식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를 먹어봤었는데요.

마라로제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마라 맛이 강해서

로제떡볶이도 물론 맛있겠다고 생각하고 주문해봤어요!

 

삼첩분식은 배달도 비닐봉투가 아니라 종이박스로 배달이 오구요.

비닐봉지 보다는 재활용하기 좋기도 하고,

깔끔하게 배달되는거 같아서 좋네요.

 

 

 

삼첩분식의 메뉴 중에 갓성비 세트로 주문했어요.

로제떡볶이에 튀김 또는 순살치킨 1/2 인데요.

로제떡볶이는 2단계 주문하는게 추천이라 선택했고,

떡과 어묵은 반반으로 튀김말고 순살치킨으로 주문해서 16,000원 결제했어요.

그냥 튀김으로 주문하면 15,000원이에요!

 

 

 

지난번에는 위로 포장을 풀었는데, 옆으로 포장을 푸니

중국집 배달음식 꺼내는 느낌이 많이 드는군요.

 

 

 

배달온걸 꺼내보면 이렇게 배달이 왔어요.

 

 

 

버터갈릭소스와 케챂이 같이 왔네요.

버터갈릭소스는 치킨, 케챂은 감자튀김 때문이겠죠?

 

 

 

단무지는 삼첩분식의 얇은 단무지가 왔구요.

 

 

 

삼첩분식 맛있게 먹는법도 떡볶이에 붙어 있네요!

국물 한 입 먹고,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고,

마지막에 맛감자를 국물에 부어 먹으면 된다네요!

 

 

 

포장을 벗기고, 버터갈릭 소스까지 부어오면 먹을 준비 끝이죠!!

케챂은 로제떡볶이 소스있으니 맛감자 찍을일이 없으니 냉장고에 넣었어요.

 

 

 

치킨박스에는 치킨만 들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순살치킨 1/2이라 했는데 가득 들어있는게 이상하다 했더니

맛감자가 나머지 반을 채우고 있네요!

 

 

 

순살치킨은 동글동글한 순살치킨이었구요.

주로 동글한 순살치킨이 다리살이고, 길쭉한게 가슴살이죠.

삼첩분식의 치킨은 모두 다리살이더라구요.

 

 

 

삼첩분식하면 폭탄감자로도 유명한데,

전에 먹을떄 매력있어서 따로 주문할까 하다가 말았는데,

주문했으면 감자가 너무 많을뻔 했네요.

 

 

 

그리고 삼첩분식의 메인 로제떡볶이!

삼첩분식의 떡볶이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떡볶이만 주문하면 9,000원 정도 하구요.

 

 

 

삼첩분식의 떡볶이 떡은 쫄깃하면서 부드러운게

씹는맛이 있어서 맛있어요!

 

 

 

그리고 비엔나소시지도 4개 들어있구요.

칼집이 이쁘게 나있네요.

 

 

 

떡, 어묵 반반으로 주문해서 길쭉하고 부드러운 어묵도 맛있구요.

 

 

 

비엔나소시지가 4개 들어있는데, 메추리알도 4개 들어있어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소스에 맛감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로제소스 밥 비벼먹으면 맛있겠다 생각했는데,

맛감자와 치킨 찍어먹다보니 소스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순살치킨~!

순살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괜찮네요!

다리살만 들어있는 것도 상당히 매력있구요!

 

 

 

로제소스에 찍어먹으니 로제치킨 먹는 느낌으로 맛있구요!

 

 

 

버터갈릭도 달달알싸한 느낌이 괜찮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역시 로제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어요!

 

마라로제떡볶이에 이어 로제떡볶이도 먹어봤는데요.

마라로제떡볶이도 매력있는데, 로제떡볶이도 맛있어요!

떡도 쫄깃하니 맛있고, 소스도 매력있게 잘 만들어서 좋네요!

 

로제떡볶이 탑티어! 삼첩분식의 로제떡볶이와 순살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삼첩분식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10번길 36 상가동 103호

영통역 6번 출구에서 471m

 

* 전화번호

031-202-8709

 

* 영업시간

11:30 ~ 22: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