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매운치킨이 당겨서

멕시카나치킨의 불닭치킨을 먹으려 했으나

요즘 매운거에 살짝 약해진 느낌이라...

좀 덜 매운 까르보불닭치킨을 주문해봤어요!

 

순살 까르보불닭치킨은 19,000원이구요.

뼈 까르보불닭치킨은 18,000원인데 순살이 1,000원 더 비싸요.

배달비는 2,000원이 있구요.

 

 

 

순살 까르보불닭치킨의 구성은 이렇게 배달이 왔구요.

따로 주문 안해도 콜라 500ml가 같이 오는게 좋네요.

 

 

 

불닭마요 소스도 같이 배달왔는데, 어짜피 양념치킨이라

불닭마요 소스는 나중에 따로 밥 비벼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었구요.

 

 

 

치킨박스는 달콤라떼치킨으로 지난번에 먹어본 메뉴네요.

멕시카나치킨의 모델은 강다니엘이 하고 있구요.

 

 

다른 치킨과는 달라?!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순살 달콤라떼치킨 후기

김세정님이 인스타그램에 '맛있는데?!' 라고 올린 후에 궁금했던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을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요즘 치킨을 자주 안 먹었거든요. ㅎㅎ;;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달콤

shinwoongs.tistory.com

 

 

 

치킨박스 오픈하고 치킨무 물 버리고 먹을 준비 끝~!

 

 

 

커피콩빵

달콤라떼치킨과 함께 신메뉴 사이드로 나온 커피콩빵이구요.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커피콩빵 3개를 받았어요!

 

 

 

커피콩빵이라고 했지만, 모양이 아닌거 같았는데

집어서 뒤집어 보니 딱 커피 모양이긴 하네요.

 

 

 

커피콩빵은 커피향이 나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빵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커피콩빵 취향에 맞았어요!

 

 

 

다시 순살 까르보불닭치킨으로 돌아오면~

치킨 색이 정말 빨갛게 보이는데, 뭔가 매운 빨간색은 아닌거 같았구요.

 

 

 

왠지 콜라 보다 오늘은 애플 사이다가 당겨서 한잔 했네요~

혼술 잘 안하는데 왠지 당기더라구요. ㅋ

 

 

 

시원하게 한모금 하고 까르보불닭치킨을 먹어보면~

 

 

 

까르보불닭이지만 불닭이라 일단은 맵지만,

순살치킨이 다리살이라 좋았구요!

 

 

 

대신 이렇게 좀 길쭉한 부위는 다리살이 아니구요.

 

 

 

안에 보면, 퍽퍽한 안심살로 보이네요!

안심이 좀 퍽퍽하긴 하지만, 그나마 양념치킨은 양념을 듬뿍 묻히면

퍽퍽함이 덜해서 다행이죠!

 

멕시카나치킨 까르보불닭치킨과 커피콩빵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커피콩빵 좋았구요.

까르보불닭치킨도 처음에는 매운거 같은데,

먹다보니 익숙해져서 크게 맵지 않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매운걸 원해면 그냥 불닭치킨을 먹어야 할거 같고,

까르보불닭치킨은 좀 부담없이 먹을때 좋을거 같아요.

 

멕시카나치킨 까르보불닭치킨과 커피콩빵 먹은 후기였어요~!

 


 

* 멕시카나치킨 영통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79

청명역 3번 출구에서 740m

 

* 전화번호

031-203-7999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