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포역에 혼밥혼술하기 좋은 오공복이가 있는데요.

전에 한번 가봤는데 맛있었어서 다시 또 왔네요.

 

오공복이 수원망포점

오공복이 수원망포점이구요.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인데, 딱 5시에 들어가니 손님이 없더라구요.

저녁을 좀 일찍 먹기는 했죠. ㅋ

 

 

 

밥때 메뉴와 술때 메뉴 추천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밥 먹으러 갔으니 밥때 메뉴를 봤어요.

사실 스테이크덮밥과 호르몬동 고민했는데,

고민할 필요없이 이미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난번에도 먹었던 항정살덮밥을 다시 먹었네요.

 

 

 

밥때 메뉴와 술때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다음에 혼술도 한번하면 좋을거 같긴하네요.

 

 

 

오공복이는 이렇게 ㄷ자로 테이블을 구성하고 있구요.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혼밥혼술 하는 분들을 위해

모두 ㄷ자형 테이블로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네요.

자리 뒤에는 옷걸이가 하나씩 비치되어 있어 옷걸기 좋게 되어 있구요.

 

 

 

간단하게 볼수 있게 위에도 메뉴가 있구요.

가볍게 닭껍질교자에 모듬고로케 주문해서 맥주한잔 하고 싶네요.

 

 

 

테이블 앞에는 고추, 소금, 후추, 고추냉이, 백김치가 있구요.

밖에다 뭔지 적어놓는 센스가 좋네요.

 

 

 

항정살덮밥과 사골국물이 나왔구요.

국물로 사골국물 주는게 여기 매력이네요.

 

 

 

사골국물은 뭔가 많이 먹어본 국물은 아닌거 같은데, 꽤나 매력 있더라구요.

이게 고기국수 국물이겠죠?

 

 

 

항정살덮밥을 보면 되게 화려한 느낌이구요!

녹색 사이에 청양고추가 들어간 것을 볼수 있구요.

 

 

 

생강, 새싹, 고추, 양파, 항정살에 하얀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밥에 양파, 항정살, 새싹 올려서 먹으면,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하얀 소스는 마요소스 같다고 생각이 들구요.

 

 

 

너무 달달하면 느끼할수 있으니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구요!

 

 

 

덮밥에 같이 올려온 청양고추도 올려먹으면 매콤하니 맛있어요!

밥에 어떻게 올려먹냐에 따라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게 매력이죠!

 

 

 

퇴근길에 저녁한끼 뚝딱했네요!

 

망포역 혼밥 맛집 오공복이에서 항정살덮밥을 먹었는데요.

지난번에도 먹어봤지만, 항정살덮밥 되게 매력있네요.

아쉬운건 스테이크덮밥, 호르몬동(대창덮밥) 모두 저녁에는 못 먹네요.

스테이크덮밥, 호르몬동도 먹어보고 싶은데 말이죠!

 

사람없을때 조용히 혼밥하고 온 망포역 오공복이 항정살덮밥 후기였어요~!

 


 

* 오공복이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9

망포역 6번 출구에서 79m

 

* 전화번호

070-8880-8015

 

* 영업시간

11:30 ~ 23:00

쉬는시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