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계속 배달음식만 먹다가 오랜만에 이마트에 장보러 다녀왔어요.

이마트에 장보러 진짜 몇달만에 오는지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온김에 이마트 안의 푸드코드에 있는 뉴욕버거에서 수제버거 포장했네요.

 

뉴욕버거 수원점

뉴욕버거 수원점은 요즘은 대부분 포장이나 배달로 많이 드시나봐요.

오전 10시30분이긴 했지만, 푸드코드에서 드시는분이 없네요.

물론, 저도 먹고 가다가 오늘은 포장했지만요.

 

 

 

뉴욕버거 메뉴

뉴욕버거에는 버거가 9가지 종류가 있구요.

핫도그도 2개의 종류가 있어요.

저는 지난번에 뉴욕버거를 먹어보고, 핫도그가 궁금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패티 용량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니 또 궁금해서 뉴욕버거를 주문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하는데, 키오스크 옆에 베스트 메뉴가 있네요.

역시 뉴욕버거와 핫도그 둘다 베스트 메뉴였구요.

다음에는 진짜 칠리치즈 핫도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

 

 

 

키오스크 주문할때 포장 손님은 포장비 100원 추가해야 한다고 하네요.

 

 

 

뉴욕버거 하나와 포장비 해서 3,900원에 결제했구요.

요즘 버거 먹으면서 감자튀김과 탄산은 안 먹으려고 노력중이네요.

왠지 생각날때는 먹기도 하지만요. ㅋ

 

 

 

주문하니 역시 수제버거 답게 냉장패티를 바로 구워주셨구요.

수제패티 구분은 패티를 바로 굽는게 아닐까 싶네요. ㅋ

 

 

 

이마트 장본것과 같이 뉴욕버거를 포장했구요.

슬쩍 라면과 카놀라유가 살짝 보이네요. ㅋ

 

 

 

뉴욕버거

뉴욕버거의 대표메뉴! 육즙이 풍부한 냉장패티로 만들어진 정통 수제버거!

 

오늘은 감자튀김과 콜라 없이 버거만~!

감자튀김과 콜라는 필수라고 생각했었는데,

최근에 수제버거 먹으러 다니다 보니,

외국인도 그렇고 다른분들도 버거만 주문해서 먹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되도록 버거만 먹어보려구요. ㅋ

 

 

 

패티 용량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더니, 버거 높이가 꽤나 올라간듯이 보이더라구요!!

 

 

 

열어보면 깨가 올라간 빵에 상추가 삐져나온게 보이구요.

 

 

 

옆을 보면, 머스타드 소스, 양파, 상추, 그리고 패티가 살짝 보이구요.

 

 

 

안을 살짝 보면, 윗빵에 머스타드 소스를 발랐구요.

토마토와 양파, 상추 순으로 보이네요.

 

 

 

상추 밑에는 바베큐 소스와 패티가 들어있어요!!.

 

 

 

먹어보면 전에 먹었던 것보다 훨씬 나은거 같아요!!

전에는 가성비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그때는 수제버거를 많이 안먹어봤을때이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좀 아쉬운 버거였거든요.

근데, 패티 용량 업그레이드 했다더니, 좀더 패티의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대신, 역시나 빵이 좀 퍽퍽한 부분이 아쉽긴하네요.

가격 생각하면 빵까지 신경쓰기는 조금 어려운가봐요.

 


 

오랜만에 이마트 장보러 온김에 이마트 푸드코트 내에 있는

뉴욕버거에서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도 하나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뉴욕버거 수원점에서 뉴욕버거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뉴욕버거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세류역 1번 출구에서 1152m

 

* 전화번호

031-221-28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