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생긴 BBQ치킨에 퇴근하면서 미리 포장 주문하고 또 치킨을 먹었네요.

지난번에 신메뉴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BBQ치킨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갔어요.

 

BBQ치킨 수원신동점

집 근처에 있는 BBQ치킨 수원신동점이구요!!

미리 주문하고 갔더니 딱 포장되어 있어서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내돈내산 인증으로 포장 주문전표를 찍어보았구요.

요즘 내돈내산이 인기지만...

저는 아직 인기없는 블로거라 광고 들어오거나 협찬 들어오는건 없어요...

 

BBQ치킨 인기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은 18,000원이구요.

치킨무와 코카콜라 245ml 캔 하나가 포함되어 있어요.

 

 

 

황금올리브치킨 포장을 풀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특이점은 245ml 캔콜라로 포장 주문이라고 적혀있었는데, 500ml 콜라로 주셨네요.

지난번에도 포장 주문하니 500ml로 주시던데, 포장하면 더 큰거 주시는건가봐요.

 

 

 

후라이드치킨의 맛을 다양하게 만들어 줄수있는

BBQ 시크릿 양념치킨소스와 비비소스, 스윗머스타드 소스 2개를 주시네요.

후라이드치킨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 소스가 필요하죠. ㅋ

 

 

 

BBQ치킨의 치킨박스는 신메뉴의 통다리 치킨박스와는 다르네요.

광희님이 메인 모델이고, 메이플버터갈릭, 자메이카통다리,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3가지가 박스에 있구요.

인기메뉴 라기 보다는 그냥 BBQ에서 요즘 미는 메뉴 같아요.

 

 

 

황금올리브치킨

BBQ치킨의 황금올리브치킨은 양이 적을거라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주문해보니 한마리 양이 꽤나 많네요!!

물론 1인1닭 할수는 있지만요. ㅋ

 

 

 

저는 뼈있는 한마리치킨을 먹으면,

시작을 다리로 시작해서 다리로 마무리 하죠.

육즙가득 하면서 튀김옷은 바삭한 다리를 한입 물면 일단 맛있어요!!

 

 

 

다리는 그냥 먹었고, 다음 부위는 비비소스, 스윗머스타드 소스에도 찍어먹었구요.

 

 

 

퍽퍽살인 닭가슴살은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담백하게 조금씩 먹는건 나쁘지 않죠...

 


 

BBQ치킨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었는데요.

역시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한 살이 맛있었어요!!

 

근데 역시나 반마리 먹을때까지는 맛있었는데,

반마리를 넘어가니 후라이드는 느끼하니 좀 힘들긴 하네요.

저는 역시 후라이드로 한마리는 아닌거 같아요.

다음에는 반반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BBQ치킨 대표메뉴겸 인기메뉴 황금올리브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BBQ치킨 신메뉴 광희나는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솔직후기

집 주변에 또 새로운 치킨 가게가 오픈을 했네요!! BHC치킨, 교촌치킨, 깐부치킨에 이어 BBQ치킨도 동네에 생겼어요!! BBQ치킨의 모델로 광희님이 되었다더니 이름을 딴 신메뉴도 나와서 먹어봤어

shinwoongs.tistory.com

 


 

* BBQ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9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