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 생신이라 대구 갔다가 저녁에 장어 사다가 구이 해먹었네요.

대구 칠성시장에서도 살수는 있지만 저희는 멀지만 우보면사무소 근처에 있는 양식장 가서 사서 와요.

양식장에서 바로 사오는게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우보면사무소로 가는길에 보면 이렇게 장어 자라 양식장이라고 표지판이 있어요.

살짝 좁은 길로 들어가야해서 운전 잘하지 못하시면 살짝 무서우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ㅋ

 

 

 

입구에는 크게 돌로 장어 자라 양식장을 표시하고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주차하시면 되구요.

 

 

 

사무실에는 뭔가 다양하게 붙어있네요. ㅋ

 

 

 

kg당 가격표가 있구요. 자라나 자라엑기스는 구입한적이 없네요. ㅋ

민물장어는 1kg당 40,000원이구요.

식당 가면 1kg에 6~7만원 하는 곳 많은데 많이 저렴한거 같아요.

 

 

 

가볍게 4kg만 주문했구요.

4kg라고 말하면 바로 양식장 가서 장어를 가지고 오시고 바로 손질해서 주세요.

 

 

 

포장은 이렇게 손질된 장어가 가장 아래에 있고, 장어 머리와 뼈도 따로 담아주시구요.

아이스팩과 장어 구이 양념이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간장 양념도 주셨었는데... 요즘은 장어구이양념 매운맛만 주시네요.

먹어보면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ㅋ

 

 

 

장어는 이렇게 크기가 다양하게 들어있었구요.

아마 12마리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숯불을 피운 다음에 장어를 굽기 시작~!

 

 

 

이쁘게 찍기위해 줄을 세웠어야 하는데...

그냥 일단 첫판이라 막 구웠네요. ㅎㅎ;;

 

 

 

구우면서 소스 찍어 먹기도 하구요.

 

 

 

굽다보니 엄청 큰 장어 녀석이 나와서 한컷~!

 

옆에 있는 장어와 크기 차이가 많이 나긴 하네요.

아마 양식장에서 크기 안보고 손질해서 주셔서 그런거 같아요.

 

 

 

작은거 한마리는 줄세워서도 찍어 봤네요.

 

가족이 많은데 장어 4kg만 사온건 돼지고기 목살도 구워먹었어요....;;

옆에 있는 옥수수도 구웠고... 감자도 구웠고... 케이크도 먹었고...

뭔가 엄청 많이 먹었네요. ㅋ

 

대구 내려가서 한번씩 이렇게 장어를 먹으니 밖에서 장어를 먹으면 비싼거 같아서...

사먹기를 자꾸 주저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어머니 생신에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던 민물장어구이 후기였어요~!

 


 

* 우보 장어 자라 양식장

 

* 위치

경북 군위군 우보면 이화리 1416-1

 

* 전화번호

054-383-80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