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 생신이라 대구 내려갔다 왔는데요.

문어를 드시고 싶다하여 포항 죽도시장에 물회도 먹을겸 문어사러 다녀왔어요.

 

주차는 죽도어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구매한다고 할인이나 무료는 없었고,

죽도어시장 공영주차장은 카드결제만 가능한 곳이었어요.

그리고 포항이니 중간에 회 뜨는 곳에서 가볍게 물회 먹었는데,

뭔가 비싸고 반찬도 김치와 매운탕 주는데 맛이 솔직히 별로 없어서 포스팅 안했어요.

죽도시장에서도 따로 식당 가서 물회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부모님과 돌아다니다 남양수산에서 멈춰서 문어를 문의했어요.

문어는 살짝 작은것과 큰게 있었는데, 어떤게 더 맛있냐고 하니 큰게 맛있다고 하시네요.

문어 큰건 1kg에 2만5천원이고, 큰거 한마리가 8kg라 20만원이네요!

 

 

 

어머니 생신이라 가족들 다 모일거라 가족 단톡방에 올릴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었어요.

사장님이 사진찍으라고 들어주시더라구요.

 

 

 

반응형

바닥에 놓고도 사진 찍었어요.

이게 8kg 문어로 왠지 작아보이게 사진이 찍혔네요.

 

 

 

문어는 삶아주셨고, 다른 회와 이런거 좀 사고 50분 뒤 돌아오니

이렇게 걸어서 물기를 살짝 빼주셨어요.

삶아서 살짝 줄어든거 같은데도 양이 많네요!

 

 

 

뒷면 빨판은 가족 단톡방에 올리니 징그러워 하는 사람이 몇 있네요.

 

 

 

그리고 어머니 생신이라 문어도 먹고, 회도 먹고 전에 이것저것 먹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남은 사진은 제가 베트남 출장 다녀오며 사온 양주 사진만 남았네요...;;

 

문어 큰게 맛있다고 하더니 문어 다리도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었고,

문어 머리도 껍데기만 벗겨서 썰어 먹으라고 했는데, 문어 머리도 부드러운 식감에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족이 많아도 먹을게 많아서 문어가 남아서

문어를 라면에 넣고 문어라면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사실 문어 구매한걸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했어요!

 

뭔가 먹는 사진이 없어서 광고라 할까봐 제목에도 내돈내산을 붙여놓았어요!

뭐 광고였다면, 사진이 좀더 많지 않았을까 싶네요.

 

포항 죽도시장에서 사온 문어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남양수산

 

*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1길 33-5 216호

 

* 전화번호

010-6484-73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