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남문 맛집] 유동골뱅이 - 나만 몰랐던 골뱅이파무침!!!

 

친한 동생부부들이 새로운 맛집으로

오랜만에 골뱅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어요

 

매번 골뱅이하면 통골뱅이탕을 먹었기 때문에

당연히 통골뱅이탕으로 생각했는데

골뱅이파무침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수원 남문 근처에 유동골뱅이로 갔어요

 

유동골뱅이

 

유동골뱅이 가게 입구인데

왼쪽에 보이는 끝까지 가게더라구요

사실 들어가기전에 사진 찍을때는

간판있는 곳만 가게라 조그마한 가게인줄 알았어요 ㅎㅎ;;

 

 

유동골뱅이는 수원 팔달문 로터리 근처에 있어요

주변에 수원 통닭거리도 있고

시장도 있어서 이것저것 먹기 좋은거 같아요

 

유동골뱅이 메뉴

 

벽에 걸려 있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진짜 소주 안주들!!!

 

골뱅이파무침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하고

골뱅이도 1인분 시켰어요

추가요금으로 소면은 이해가 되는데

계란이랑 포가 왜 있는건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그 설명은 뒤에 할게요 ㅋ

 

유동골뱅이 골뱅이 홍합

 

먼저 골뱅이랑 홍합을 주셨는데

홍합은 서비스로 주시는거 같아요

 

골뱅이는 통골뱅이로 10개 정도?

가볍게 골뱅이로 한잔하고 있으면

골뱅이파무침이 나와요 ㅋ

 

유동골뱅이 골뱅이파무침

 

골뱅이 파무침이에요!!

 

아까 이해 안되던 계란 추가가

삶은 계란을 썰어서 더 주시는거 같았어요

포는 명태포가 중간중간에 얇게 채 썰려있어서

식감이랑 맛을 더 좋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JMT!!!

 

유동골뱅이 골뱅이소면

 

역시 골뱅이무침에는 소면을 추가해야하니까

어느정도 먹다가 소면을 추가했어요

소면을 시키면 따로 소면만 주셔서

직접 비벼야 해서 살짝 지저분해졌네요 ㅎㅎ;;

 

소면은 살짝 굵은게 중면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다른 테이블은 대부분 계란말이를 시켰던데

계란말이 맛집인가 생각되더라구요

흠... 엄청 궁금하긴했어요

 

그냥 그 상황에 좀 아쉬운 것은

저녁을 안먹고 갔더니

저녁겸 술 한잔으로는 좀 애매한 느낌이었어요

맛이나 가격에 문제는 없는데

좀 허기진 느낌이라서요 ㅎㅎ

 

1차로 갈 맛집이 아니라

2차로 갔을때 엄청 좋은 맛집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다음에 갈때에는 근처에도 먹을게 많으니까

1차로 다른곳 갔다가 2차로 가기로 했어요 ㅋㅋ

다음에는 계란말이도 꼭 시켜먹어보는걸로!!

 

골뱅이무침 먹고싶을때 가보면

좋을 맛집으로 유동골뱅이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