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창동 시청역 근처 골목 안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현대칼국수

골목 안이라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기 어려운 현대칼국수구요.

 

 

 

현대칼국수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사진 뒷쪽에 밥솥 있는데 밥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왔더니 손님이 없었고,

6시 다되어가니 저처럼 혼밥하는 손님 두분 들어오셨어요.

 

 

 

현대칼국수 메뉴

현대칼국수 메뉴보면, 칼국수, 물만두, 섞어칼국수 3가지구요.

섞어칼국수는 칼국수에 만두 들어가는거네요.

저는 칼국수와 물만두 둘다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칼국수에 넣을수 있는 파다대기와 청양고추 주셨구요.

 

 

 

반찬은 무김치와 겉절이 주셨는데요.

무김치는 조금 별로고 개인적으로 겉절이가 괜찮네요.

원래 겉절이 좋아하긴 하지만, 살짝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조금 기다리니 칼국수와 물만두가 나왔구요.

 

 

 

728x90

물만두 부터 먹어보면,

 

 

 

물만두가 맛이 없기 어렵죠!

간장 많이 짜지 않아서 듬뿍 찍어먹어도 되요.

 

 

 

칼국수는 김가루가 올라가고,

애호박과 양파, 파가 들어가네요.

 

 

 

사리 추가와 밥이 무료지만, 기본도 면 양이 꽤 많네요.

 

 

 

칼국수 먹어보면, 일단 진한 멸치육수 국물이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면이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면이 탱글한 매끄러운 면이라

육수를 머금지 못해 국물과 면이 살짝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파다대기 칭찬 후기도 꽤나 있어서 넣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진한 멸치육수 그대로 먹는게 더 좋긴했어요.

 

 

 

사리 추가 보다는 밥이라 생각해서 밥 셀프로 가져왔구요.

 

 

 

밥 말아서 겉절이랑 먹으니 괜찮네요!

 

 

 

칼국수와 물만두, 밥까지 말아서 잘먹었네요.

 

북창동 시청역 현대칼국수 다녀왔는데요.

육수와 물만두 까지는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면이 좀 아쉽기는 했네요.

 


 

* 현대칼국수

 

*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76 청남빌딩

시청 7번 출구에서 180

 

* 전화번호

02-752-9504

 

* 영업시간

평일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30 ~ 17:30

토요일 09:00 ~ 19: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