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고기와 야채를 모두 많이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월남쌈 맛집 샤브향에 다녀왔어요.

 

샤브향 대구성서점

샤브향 대구성서점은 1층 주차장, 2층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구요.

 

 

 

샤브향 메뉴

샤브향 메뉴보면 샤브샤브 메뉴를 선택하면 되죠.

저희는 소고기샤브로 6인 주문했어요.

 

 

 

샤브향 가게 중간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구요.

채소들도 다양하게 있고, 샐러드도 있어요.

 

 

 

반응형

6인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해주셨구요.

 

 

 

6인의 소고기 양이 생각보다 더 많이 쌓여있네요.

 

 

 

고기랑 야채 원하는거 적당히 담고,

너무 많이 담으면 싸지지가 않죠.

 

 

 

잘 말아서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는 많이 먹지만, 이렇게 먹으면 채소도 많이 먹어서 좋죠.

 

 

 

728x90

고기 다 먹으면 쌀국수 면 넣어서 먹으면 되구요.

쌀국수라 보통 면보다 좀더 익혀야 하네요.

 

 

 

쌀국수도 든든하게 먹었지만, 마지막이 아니죠.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죽이죠!

 

 

 

배가 이미 부르지만 죽은 또 맛있네요.

 

대구 성서 샤브향에서 저녁먹고 왔는데요.

외식하면 채소 먹을일 많지 않지만,

샤브샤브는 역시 채소 맛있게 많이 먹을수 있어 좋네요.

 


 

* 샤브향 대구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로 29

성서산업단지 7번 출구에서 505

 

* 전화번호

053-592-4100

 

* 영업시간

11:2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