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는 중에 수내에서 여러번 갔던

매취랑이 서현역에도 있어서 다녀왔어요.

 

매취랑 서현점

서현역 근처에 있는 매취랑 서현점이구요.

여기 다른 가게였던거 같은데,

언제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매취랑 서현점 가게 내부도 상당히 깔끔했구요.

내부가 이것만 있는건 아니고 이 뒤에 꽤 넓게 공간이 있어요.

칸막이가 있어서 전체를 찍을수가 없더라구요.

 

 

 

매취랑 메뉴

매취랑 메뉴를 보면, 식사메뉴와 안주메뉴가 있구요.

저는 혼밥이니 물론 간단하게 뼈해장국 주문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라 가서 좀더 가져다 먹었구요.

 

 

 

반응형

뼈해장국과 반찬 3종을 준비해주셨구요.

 

 

 

수내역 매취랑도 그랬지만,

개인적으로 매취랑은 배추김치가 맛있어서

배추김치와 양파장아찌를 좀더 많이 가져와서 먹었네요.

 

 

 

뼈해장국은 우거지가 올라간 뼈해장국이구요.

 

 

 

728x90

뼈해장국 뼈 부위가 다른 부위로 3개 들어있었구요.

 

 

 

뼈 두개는 발라서 그냥 고기만 김치와 먹고,

뼈 하나는 발라서 다시 해장국에 넣어서 밥이랑 먹었어요.

 

 

 

뼈해장국 밥 말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우거지랑 먹는 해장국도 좋은데,

국물이 살짝 매콤하면서 깔끔하니 맛있네요.

 

 

 

퇴근길에 뼈해장국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서현역에 있는 매취랑에서 뼈해장국 먹었는데요.

매번 수내에 있는 곳 가다가 서현역에도 있으니 좋네요.

수내는 회사, 서현은 집에서 가까우니까요.

 


 

* 매취랑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원플라자

서현 4번 출구에서 150

 

* 전화번호

0507-1496-8007

 

* 영업시간

08: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