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 간단하게 저녁 먹을걸 보다가

북촌손만두에서 저녁을 먹었네요.

 

북촌손만두 서현점

서현역 근처 골목 사이에 위치한 북촌손만두구요.

 

 

 

북촌손만두 가게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아무래도 밖에 만두 찌고 만들고 하는 공간이 있어서

테이블이 더 적은거 같아요.

 

 

 

북촌손만두 메뉴

북촌손만두 보면, 냉면이나 국수 메뉴도 있구요.

간단하게 만두만 한판 먹고 갈까 하다가

추우니 국물있는 북촌만둣국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만둣국이 나왔네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오구요.

 

 

 

북촌만둣국은 되게 심플해 보이는데요.

일단 만두는 3개, 3가지 종류 만두가 1개씩 들어있네요.

 

 

 

728x90

메뉴에 떡만둣국 있으면 좋겠다했는데,

만둣국에 떡이 많지는 않지만 떡도 들어있어 좋네요.

 

 

 

만두 3가지 중 하나는 굴림만두구요.

개인적으로 굴림만두 고기 맛이 강해서

만둣국에 가장 잘 어울리네요.

 

 

 

큼지막한 김치만두도 있고,

 

 

 

물론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물론 고기만두도 맛있구요.

 

 

 

간단하게 만둣국 한그릇 잘 먹었네요.

 

간단하게 저녁 먹으러 서현역 북촌손만두에 다녀왔는데요.

간단하게 먹기는 나쁘지는 않은데 역시 푸짐한 느낌은 아니네요.

개인적으로는 만둣국에 굴림만두 추가 주문해서 넣어 먹고 싶네요.

 


 

* 북촌손만두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1층

북촌손만두 서현점 (산호트윈스2 105호)

서현 4번 출구에서 124

 

* 전화번호

031-708-0330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