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포장해서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번 먹었는데,

병점에서 가성비 좋은 병점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가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번더 먹었네요.

 

초장집

병점에 있는 초장집은 이렇구요.

애매한 시간인 오후 4시에도 안에 손님이 좀 계시더라구요.

일찍부터 낮술하시는 분이 꽤나 있으시네요.

 

 

 

포장 손님이 많아서 인지 외부에 오늘의 시세가 있었구요.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더니 정말 가격이 괜찮네요.

겨울이니 횟집가면 요즘은 그냥 방어회로 주문이 기본이죠.

가볍게 대방어 중으로 하나 주문하고 가게로 들어갔어요.

 

 

 

초장집 이용방법이 딱 설명에 써있네요.

일단 회를 고르고 계산한 후 테이블 잡아서 앉으면 되구요.

초장집에는 상차림비 1,000원과 기본 물에서 물을 추가하면 500원이구요.

물 정수기에서 떠다먹으면 무료니 떠다 먹는게 좋겠죠.

 

 

 

회 말고도 이것저것 해산물 관련된 메뉴가 있었구요.

친구 추천으로는 고등어구이가 맛있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 메뉴 말고도 이것저것 더 붙어있었는데요.

 

 

 

따로 붙어있는 여기에서 석화와 꼬막데침을 추가로 주문했네요.

 

 

 

양념장이나 이것저것 부족한게 있으면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구요.

저렴한 대신 몸을 조금 움직여야 되는건 필수인거 같아요.

 

 

 

석화와 방어회는 따로 익히는게 없으니 바로 나왔구요.

비주얼이 참 좋네요!!

 

 

 

벙어회

대방어회라 이미 다른 테이블에서 방어를 주문해서 잡은게 있는거 같았구요.

방어회는 기름기가 많아서 살짝 숙성시켜서 먹어도 참 맛있죠!!

 

 

 

방어회는 초장 찍어먹어도 좋지만, 소금장 찍어서 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이곳은 소금장과 김을 주더라구요.

 

 

 

석화굴

석화굴 찜으로도 먹어도 좋지만 생으로 먹어도 맛있죠!!

 

 

 

초장을 살짝 올리고, 마늘과 고추까지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꼬막데침

꼬막데침은 데쳐야하니 조금 있다가 나왔는데요.

꼬막이 익어서 잘 벌려져 있네요.

꼬막도 겨울이 제철이라 더 맛있죠!!

 

 

 

꼬막에 초장 살짝 올려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한동안 해산물 먹을일이 없었는데, 먹기 시작하니 연속으로 먹을일이 있네요.

확실히 여름 보다는 겨울에 방어 때문에 좀더 많이 먹는거 같아요.

 

병점맛집 초장집에서 겨울 제철 해산물, 방어회 석화굴 꼬막 먹은 후기였어요~!

 


 

* 초장집

 

* 위치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23 1층

병점역 1번 출구에서1101m

 

* 전화번호

031-234-9997

 

* 영업시간

11:3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