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앱으로 할인쿠폰 색다른게 있나 보는 와중에

오레오 아포가토 메뉴가 있더라구요.

아포가토 메뉴가 있는게 신기해서 맥도날드를 들러 봤어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에 갔어요.

갔더니 사람도 드라이브스루에 차도 많더라구요.

코로나가 심하니 먹는 사람은 별로 없고 포장손님이 많네요.

 

 

 

오레오 아포가토는 3,000원인데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1,100원 할인 받았고,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5,500원인데 2,700원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맥도날드 앱 쿠폰 따로 주문하면 되지만...

주문하는 사람도 준비하는 사람도 더 힘들거 같은데,

앱 쿠폰 주문 한번에 여러개 되도록 바꿔주면 안되나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오레오 아포가토 따로 받아서

오레오 아포가토에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2층에서 먹고 왔어요.

 

 

 

오레오 아포가토는 디저트 느낌이니 역시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부터~

 

 

 

포장 오픈하면 종이 가이드와 함께 뒤집어져 있고,

 

 

 

가이드 제거하고 빵 다시 뒤집어줬네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비주얼이 뭔가 엉성한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슬쩍 올려보면, 패티, 치즈,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가 다 잘 들어있네요.

 

 

 

먹으려고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드니까 왜 좀더 맛있어 보이죠? ㅋ

 

 

 

바로 나온 따뜻한 햄버거에서 패티와 치즈, 베이컨의 짭쪼름함과

토마토의 새콤함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괜히 맥도날드의 인기메뉴 중 하나가 아니죠.

 

 

 

오레오 아포가토

버거를 먹고 나서 오레오 아포가토를 보면, 좀 녹아있네요.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운거라 그런지 금방 녹네요.

커피가 따뜻해서 빨리 녹기도 하겠지만요. ㅋ

 

 

 

아래에서 부터 오레오, 커피, 아이스크림, 커피 순으로 올린거 같아요.

오레오로 먹으려면 밑에까지 잘 저어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오레오 아포가토 먹으면, 역시 달달하면서 쌉싸름한게 괜찮네요!

아이스크림은 시원하고 커피는 따뜻해서 오묘한 느낌이 있죠.

다 녹으면 그냥 미지근하지만요. ㅋ

 

맥도날드 인기메뉴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디저트로 오레오 아포가토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