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싼 피자가게도 많지만, 왠지 피자스쿨 피자가 생각나서 포장해왔어요.

요즘 다양한 피자가게들이 있지만,

피자스쿨 피자도 한번씩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포장하러 간곳은 피자스쿨 수원권선점이구요.

전화하고 가면 바로 찾을수 있지만, 그냥 가서 주문했어요.

가서 주문해도 많이 기다리지는 않거든요.

들어가니 앞에 전화로 피자 두판 주문한 손님도 있더라구요.

 

 

 

피자스쿨 메뉴

피자스쿨 메뉴를 보면, 가격이 정말 이길수가 없죠!!

치즈피자 6,000원부터 가장 비싼 피자도 12,000원으로

냉동피자랑 맞먹을수 있는 피자 가격이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포테이토피자에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했어요.

포테이토피자 8,000원에 치즈크러스트 변경 2,000원해서 10,000원 포장했네요!

 

 

 

포테이토피자 치즈크러스트로 주문했더니

도우를 기계에 한번 넣고, 직접 치즈를 넣고 끝을 마시더라구요.

그리고 재료 올리고, 구우면 끝이죠!

 

 

 

피자 굽는 기계에서 제 포테이토피자가 나오고 있었고,

나오면 꺼내서 자르고 피자박스에 넣으면 끝이죠!

 

 

 

그리고 열심히 들고, 집으로 포장~!

다음에는 차를 가지고 와서 포장해야겠어요...

아직 대낮에 20분 정도 걸으니 덥네요. ㅋ

 

 

 

반응형

포테이토피자

집에 와서 먹으려고 피자박스를 열었구요!

비주얼은 이 가격이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ㅋ

 

 

 

포테이토는 한조각에 하나가 기본인줄 알았는데,

한조각은 포테이토가 두조각 들어있네요!

물론 베이컨도 올라가 있구요.

 

 

 

한조각 들어서 먹어보면 역시 맛있어요!

진짜 가격이 저렴하니 어지간하면 용서도 되지만 맛도 있어요. ㅋ

 

 

 

2,000원 추가한 치즈크러스트는 빵의 고소함만 있는

피자 끝에 치즈의 짭쪼름한 맛과 고소함이 끝까지 맛있게 하죠!

딱히 늘어나고 이런건 없어요. ㅋ

 

 

 

집 냉장고에 갈릭디핑 소스 하나가 남은게 생각나서

피자끝에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갈릭디핑은 피자 끝에다 투자하는편이네요. ㅋ

 

오랜만에 피자가 당기는데, 그중에서도 피자스쿨이 생각나서 먹어봤는데요.

피자스쿨이 역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가볍게 먹기 좋아요!

맛있게 먹은 가성비 최고 피자스쿨의 포테이토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18-39 권선종합프라자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18m

 

* 전화번호

031-222-50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