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와 에어팟 2세대 연결 시 최대음량 문제 해결방법 feat.S10

 

에어팟 2세대를 선물 받았는데

갤럭시 S10으로

음악이나 유투브, 넷플릭스 등

소리나는걸 시작하면

최대음량으로 시작하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막 상하기 전에

검색해서 찾은

해결방법은 두가지~!

 

하나는 개발자모드로

휴대폰을 풀어서

최대음량 사용안함을

설정하면 된다고 하지만

 

왠지 풀면 실수로라도

잘못 건들수 있을거 같아서

다른 방법을 찾아봤어요~!

 

다른 방법은 휴대폰 블루투스 설정~!!

방법은 아래 이미지로 설명드릴게요~!

 


 

1. 휴대폰 설정으로 들어와서

[연결] 클릭

 

갤럭시 에어팟 음량 문제 해결방법

 

 

 

 

2. [연결]에서 [블루투스] 클릭

 

갤럭시 에어팟 음량 문제 해결방법

 

 

 

3. [블루투스]의 우측 상단의

점 3개(?) 클릭

 

갤럭시 에어팟 음량 문제 해결방법

 

 

 

4. 출력된 팝업메뉴에서 [고급] 선택

 

갤럭시 에어팟 음량 문제 해결방법

 

 

 

5. 미디어 음량 동기화 끄기(켜기)

* 저의 경우에는 해당 옵션을 껐지만

에어팟 버전에 따라 켜야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갤럭시 에어팟 음량 문제 해결방법

 


 

위의 블루투스 옵션을 바꾸고 나니까

아직까지는 사용중에

특별한 문제는 없네요

 

대부분의 이어폰이 귀에 안맞아서

갤럭시 버즈도 못쓰고

애플 이어폰 쓰고 있었는데

 

역시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쓰니까

확실히 편하긴 하네요

 

단, 충전을 하고 다녀야한다는 점이

조금더 신경써줘야겠어요 ㅎㅎ

 

다들 최대음량 문제가

해결되었길 바라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