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서피랑마을 둘러보기~!

 

통영은 서피랑마을보다

동피랑 벽화마을이 유명하지만

저는 경치는 서피랑이 더 좋아서

서피랑부터 갔어요~!

 

 

서피랑은 여기~!

 

서피랑은 사람들이

많이 가지않아서 인지

주차장에 주차하기

어렵지 않은것 같아요

 

그래서 추천은 서피랑 주차장이

무료니까 주차하고

서피랑 구경 후

동피랑까지 다녀오면

좋을거 같아요~!

 

동피랑은 주차하기 힘들거든요 ㅎㅎ;;

 

 

 

 

서피랑마을

 

서피랑 문학동네~!

 

서피랑 마을도 볼거는 많은데

저는 서포루만 올라갔네요 ㅎㅎ;;

 

 

 

 

서피랑

 

서피랑 이야기 터널~!

 

작은 터널이 있는데

거기 뭔가 글이 있는거 같은데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ㅎㅎ;;

 

 

 

 

서피랑공원

 

주차장에서 서포루 가는 길에 있는

공원 안내도~!

 

매번 그냥 서포루만 올라가봤는데

전통체험장, 전통정원,

민속놀이마당, 이중섭 포토존 등

이것저것 꾸며놓았네요~!

 

 

 

 

서피랑 공원

 

주차장에서 서포루 올라가는 길~!

 

좌측에는 이것저것

좋은 문구가 적혀있는데

2년전에는 선명하던게

지금은 지워지기도 하고

많이 흐려졌네요 ㅎㅎ;;

 

 

 

 

서피랑 서포루

 

그리고 서포루~!

 

동피랑 벽화마을에 비해서는

사람이 없는거나 마찬가지죠

 

 

 

 

서피랑 서포루

 

서포루 설명도 있네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선정하였다고 하네요~!

 

저도 경치가 좋아서

동피랑보다 서피랑을

먼저 가는거죠 ㅋ

 

 

 

 


그리고 짧은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풍경

 

 

 

 

서피랑 노래비

 

서피랑 노래비~!

"돌아와요 충무항에"

 

이거 "돌아와요 부산항에" 아닌가요??

 

 

 

 

서피랑 조타수

 

조타기도 있는데

어떻게 했길래

부러진게 많은건지...

 

 

 

 

서피랑 조타수

 

저도 뒷모습 찍어봤네요

근데 다리가 엄청 짧네요... ㅠㅠ

 

 

 

 

서피랑등대

 

조타기 옆에는 서피랑 등대도~!

 

불이 들어오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당일치기가 아니면

서피랑쪽을 길게 둘러보는 것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저는 거의 당일치기로 가서

서포루만 올라가도 좋긴한데

 

근처에 충렬사, 박경리 생가, 수군통제영 등

천천히 걸어서 구경할게 많다고 생각하거든요

 

주차도 해결하고

느긋하게 경치좋은

서피랑 구경하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