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야구장 가면 항상 포장하는

잭슨피자 잠실본점 올해 3번째로 포장했어요.

 

잭슨피자 잠실본점

잭슨피자 잠실본점은 일찍와도 포장하는 사람이 있죠.

야구시간 다되어 가면, 유니폼 입은 사람이 엄청 많아지죠.

 

 

 

잭슨피자 메뉴

미리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고 가도

줄서서 순서대로 찾아야 해서

줄서는 동안 잭슨피자 메뉴 사진도 찍어봤구요.

 

 

 

줄은 섰지만, 그래도 피자는 바로 받아서 야구장으로 걸어갔네요.

 

 

 

반응형

주문은 아메리칸 스피리트와 하와이안 피자 두판 주문했구요.

 

 

 

잠실야구장 원정응원석은 무지하게 더웠네요.

 

 

 

랜치소스, 고추, 파마산치즈 2개씩 주셨는데,

랜치 찍어먹는거 좋아하지만 자리가 좁아서

간단하게 파마산치즈만 뿌려서 먹었네요.

 

 

 

728x90

짭쪼름한 아메리칸 스피리트 부터 먹었구요.

페퍼로니에 베이컨 들어간 피자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잭슨피자는 거의 하와이안 피자는 주문하는거 같아요.

구운 파인애플에 두툼한 베이컨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잭슨피자 잠실본점에서 또 피자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아마 올해는 잭슨피자 잠실본점은 3번으로 끝이 아닌가 싶네요.

 


 

* 잭슨피자 잠실본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74 잠실월드메르디앙 103호

종합운동장역 9번 출구에서 136

 

* 전화번호

02-3432-0717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