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다이소를 그렇게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요.

이사하고 뭔가 필요한게 있는데 근처에 다이소가 있으니 가게 되네요.

 

요즘 좀 자주가는 다이소 분당서현점이에요.

2층에도 뭔가 있는거 같은데 제가 사는건 지하1층에 다 있네요.

 

 

 

제가 사러온건 신축 배수구 거름망 사러 왔어요.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조금씩 걸리는데 버리기가 상당히 귀찮더라구요.

거름망으로 걸러서 쉽게 버리려고 사러 왔네요.

 

 

 

다이소 신축 배수구 거름망은 30개 들어있는데 1,000원이에요.

신축성 있는 재질로 잘 늘어나고, 촘촘한 간격으로 작은 음식물도 걸러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작은 가루도 잘 걸러줘서 좋더라구요.

 

 

 

다이소 신축 배수구 거름망은 간단하게 그냥 배수구멍에 넣고 뒤집어 끼우기만 하면되요.

 

 

 

반응형

하나 꺼내서 보면 망이 되게 촘촘하구요.

 

 

 

싱크대 배수구에 끼우면 이런 모습이 되네요.

 

 

 

잘 걸러주고 끼우기 좋아서 좋네요.

 

뭔가 해먹고 싱크대 배수구에 끼어 있는 음식물 꺼내서 버리기가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거름망이 있어서 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편하게 버릴수 있어서 좋네요.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 다이소 신축 배수구 거름망 후기였어요~!

 


 

* 다이소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50m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