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온다고 하여 서현역 맛집을 찾는 중에

매운등갈비찜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양푼애등갈비 분당본점

매운등갈비찜 맛집인 양푼애등갈비 분당본점이에요.

원래는 두꺼비식당으로 운영하시다가 양푼애등갈비로 바꾸고

분당본점이 되고 몇몇의 분점이 있는거 같아요.

 

 

 

양푼애등갈비 분당본점 들어가보면 자리가 가득이네요.

매운 음식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한다고 하더니

확실히 여성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양푼애등갈비 메뉴

양푼애등갈비 메뉴를 보면 정말 심플하네요.

양푼 등갈비찜이나 치즈 등갈비찜으로 등갈비찜 메뉴밖에 없어요.

주로 양푼 등갈비찜에 곤드레나물밥을 많이 주문하시는거 같은데,

저희는 2차 갈거라 간단하게 양푼 등갈비찜이랑 계란찜 주문했어요.

맵기는 추천인 50% 기본 매움으로 주문했구요.

 

 

 

반응형

주문하면 바로 이렇게 반찬과 메밀전을 준비해주시네요.

 

 

 

백김치와 깍두기는 무난한데 사실 손이 잘 가지는 않더라구요.

 

 

 

콩나물국은 덜어서 먹는데 역시 매운 음식이니 어울렸구요.

 

 

 

메밀전은 테이블당 한장 나온다고 하는데요.

뭔가 막 맛있다는 아니고 간단히 먹었네요.

 

 

 

메밀전 살짝 먹고 있으니 양푼 등갈비찜이 바로 나오네요.

 

 

 

양푼 등갈비찜을 가져다 주시고 위에 콩나물을 올려줬구요.

 

 

 

위에 올린 콩나물 말고는 버섯과 함께 등갈비만 들어있어요.

 

 

 

50% 매움의 등갈비는 많이 맵지않고 적당해서 먹기 좋았네요.

친구가 매운거 잘 먹지 못해서 30% 주문하려다 50% 주문했는데,

역시나 50%는 주문해야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매운거 주문하니 친구가 계란찜도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부드러운 계란찜도 매운 등갈비찜이랑 잘 어울리네요.

 

서현역 매운등갈비찜 맛집이라는 양푼애등갈비는 역시나 등갈비찜이 가장 맛있네요.

등갈비는 똑같다고 생각하고 양념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이번에 곤드레밥을 먹지는 않았지만,

곤드레밥에 등갈비찜 양념을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한잔하고 온 양푼애등갈비 분당본점 후기였어요~!

 


 

* 양푼애등갈비 분당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에클라트1차 2층

서현역 5번 출구에서 429m

 

* 전화번호

0507-1404-8847

 

*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