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연님이 광고로 청년피자가 나오길래 주문해봤어요!

메뉴를 보니 신메뉴가 있어서 토핑농장으로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나온지 조금 지난 신메뉴였네요.

 

배달은 이렇게 보온재 포장에 비닐이 함께 포장되어 왔네요.

보온재 포장이 겨울에 피자가 식지 않아서 좋긴하네요.

 

 

 

청년피자 신메뉴 토핑농장은 23,900원이네요.

거기에 청년피자는 배달비도 있어서 1,000원이 더 추가되지만,

할인쿠폰이 있어서 3,000원 할인 받아서 21,900원에 결제했어요.

 

 

 

보온재 안에 있던걸 꺼내면 태연님이 펼쳐져서 좋네요!

 

 

 

역시 피자에는 피클과 파마산치즈, 핫소스를 주셨구요.

다른 피자가게는 갈릭디핑소스를 많이 주는데, 청년피자는 청양마요소스를 주네요.

 

 

 

청년피자 디저트박스에도 태연님이 나와있는데요.

 

 

 

사진에 있는 알리오올리오나, 크림치즈스틱은 아니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미트소스스파게티에요.

피자 먹을때 한번씩 먹는 스파게티가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치즈가 올라간 미트소스스파게티는 상당히 매력있어 보이고,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닌데 피자와 같이 먹는 스파게티 맛있어요!

 

 

 

살짝 지난 청년피자 신메뉴 토핑농장인데요.

작년 12월15일에 출시 되었는데, 상관없이 태연님 나와서 좋아요. ㅋ

 

 

 

토핑농장

청년피자 신메뉴 토핑농장을 보면 색이 엄청 화려하네요.

피자도우는 좀 컸는지 살짝 접혀있네요.

커서 접히는건 이해가 가긴 하는데, 아쉬운건 토핑이 골고루 4개가 들어있지는 않네요.

 

 

 

폭탄 불고기 피자느 불고기를 많이 올리려고 한거 같기는 한데...

4가지 토핑 중 가장 적게 올라가고 피자 크기가 작아서 좀 아쉽네요.

 

 

 

순간 이게 뭔가 생각이 들던 고구마피자네요.

분명 설명에 에그콘, 폭탄 불고기, 고구마, 쉬림프 4가지라고 했는데,

갑자기 파인애플이 올라가 있어서 당황했는데, 먹어보니 고구마 피자였네요.

물론 달달하니 맛있긴 했는데, 파인애플 맛이 조금 강해서

고구마 보다 파인애플이 인상적이긴 했어요.

 

 

 

쉬림프 피자에도 한조각은 3마리, 한조각은 1마리로 살짝 불균혀잉 왔는데,

할라피뇨 올라가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네요.

 

 

 

그리고 청년피자 인기메뉴 라는 에그콘피자인데요.

확실히 에그포테이토가 맛있네요!

다른 3가지 토핑도 매력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부드러운 에그콘이 맛있었어요!

 

 

 

위에 설명은 다 썼으니 마지막은 쉬림프 피자 들고 한컷~!

 

태연님 때문에 오랜만에 청년피자를 신메뉴 토핑농장으로 주문해봤는데요.

역시 맛이 있기는 한데, 아쉬운점은 4가지 토핑으로 선전을 하면

토핑이 골고루 올라가야 할거 같은데, 토핑 비중인 살짝 안맞는게 좀 아쉽기는 했네요.

 


 

* 청년피자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0

망포역 2번 출구에서 188m

 

* 전화번호

031-205-4428

 

* 영업시간

11:30 ~ 23:5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