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새로운 초밥집이 생겼더라구요.

지나다니다 봤는데, 이제서야 퇴근길에 초밥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김호권의청년어부 수원신동점

새로생긴 김호권의 청년어부는 초밥 베이스 도시락을 판매하는곳이구요.

지나다니다 입간판의 메뉴 가격을 보고 가격 저렴하네 생각했었네요.

 

 

 

청년어부 메뉴

청년어부의 메뉴는 스페셜 메뉴, 단품 메뉴, 초밥 메뉴, 비빔밥 메뉴가 있구요.

각 메뉴의 추천메뉴가 딱 있네요.

 

일단, 청년특초밥 13p가 메인겸 대표메뉴 같아서 주문했어요.

가격은 9,900원으로 광어1, 연어3, 생새우2, 게살2, 초새우1, 계란1, 육회1, 유부2의 구성이구요.

 

 

 

같이 곁들여 먹을 된장국, 튀김우동, 누룽지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저는 따로 구매는 안했어요.

 

 

 

원래 전경부터 찍고 세부적인걸 찍는데,

세부적인걸 찍고도 살짝 시간이 남아서 사진찍어봤구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요.

 

 

 

직접 주문했다고 내돈내산 인증으로 영수증 사진도 찍어봤구요.

 

 

 

초밥도시락 포장은 오래걸리지 않아서 금방 포장했어요.

 

 

 

구성은 심플하게 초밥 도시락과 나무젓가락, 간장, 와사비였구요.

 

 

 

초밥 간장소스와 생와사비가 들어있구요.

 

 

 

간장소스 부어보면 양이 적은데, 초밥 먹기 부족한 느낌은 아니에요.

어짜피 한번씩 찍어 먹는거라서요.

 

 

 

초밥도시락으로 돌아오면, 초밥도시락이라서 그런지

배달을 위한 리뷰와 찜 부탁하는 문구가 포장에 그냥 붙어있네요.

 

 

 

청년특초밥

청년특초밥은 13p로 되어 있구요.

생새우초밥 위에 레몬도 살짝 올라가있네요.

단무지와 락교도 조금 넣어주셨구요.

 

 

 

광어초밥과 연어초밥이 있구요.

 

 

 

생새우초밥과 초새우초밥~!

 

 

 

계란초밥과 게살초밥~!

 

 

 

육회초밥과 유부초밥~!

 

 

 

광어초밥

초밥의 시작은 대부분 광어초밥으로 시작이죠~!

초밥 한개의 크기는 큰편이 아니라 작은편이구요.

 

 

 

연어초밥

연어초밥... 초밥 처음먹을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하는 초밥이죠!!

 

 

 

생새우초밥

생새우초밥 때문에 레몬을 주신거 같은데, 비린거 없이 괜찮았구요!

 

 

 

초새우초밥

초새우초밥도 맛이 없을수 없죠!!

 

 

 

게살초밥

게살을 좋아하긴하는데...

개인적으로 초밥으로는 크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다들 아시는 그맛!

 

 

 

육회초밥

청년어부는 육회비빔밥도 팔고 있는데,

살짝 달달하니 맛은 괜찮은데... 크기가 너무 작은거 같아요... ㅠ

 

 

 

유부초밥

유부초밥도 밥 양이 작아서 유부의 맛을 느낄수 있는데,

밥이 너무 작아서 살짝 짜다가 느껴지긴 했어요.

 

 

 

계란초밥

초밥 마무리는 언제부터인가 계란초밥으로 하는데요.

원래 계란초밥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계란초밥이 좋아지더라구요.

근데, 청년어부는 엄청 맛있는 계란초밥은 아니고, 보통의 계란초밥이었어요.

 

새로 생긴 청년어부에서 초밥도시락을 포장해왔는데요.

생선은 그냥 괜찮았는데요.

살짝 아쉬운점은 밥이 좀 아쉽더라구요.

밥의 달달한 간까지는 좋은데, 밥이 너무 딱딱하더라구요...

밥이 질어서 뭉게지는 것이 없지만, 너무 딱딱한 느낌이라 초밥이 살짝 헤쳐지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포장한 날 밥이 잘못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쉬웠어요.

 

그래도 동네에 있으니 다음에 한번더 먹어보고 결정해야 겠어요.

가성비는 괜찮아보이니까요.

육회비빔밥도 궁금하구요. ㅋ

 

수원 신동에 있는 김호권의 청년어부에서 초밥도시락 포장한 후기였어요~!

 


 

* 김호권의 청년어부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0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03m

 

* 전화번호

031-203-5179

 

*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