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도 홍천 비발디캠핑파크에서 3박4일 여름휴가 보내기

feat.캠핑요리, 낚시, 다슬기줍기

 

최근 몇년동안 계속 여름휴가로

캠핑을 다니고 있는데

올해는 홍천 비발디캠핑파크에서

3박4일로 잘 놀다왔어요~!

 

 

 

*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모곡리 99-20

 

* 전화번호

010-5203-3593

 

*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vivaldicampingpark

 

 

 

 

비발디캠핑파크 안내도

 

비발디 캠핑파크로 들어가기 위해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배치도가 있구요

 

저희는 마루1에 예약을 하고 갔어요

마루1은 한사이트의 크기가

2개 사이트를 합친 크기를 가지고 있어서

하나만 예약을 했구요

 

가격을 하루에 10만원이라고 들었어요

형이 예약을 해서 듣기만했어요 ㅎㅎ;;

 

 

 

 

비발디캠핑파크

 

당연히 들어갈때는 체크인하고

들어가셔야 하구요

 

 

 

 

비발디캠핑파크

 

캠핑장 방문객 및 추가인원 안내보면

1사이트에 방문객 2명,

차량 1대 추가 허용이 되고

미리 방문 신청 및 입장료를 납부 해야 하는군요

 

대부분 캠핑장에서 추가인원 비용을 받기는 하니까요~!

저희는 이번에는 없어서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네요 ㅎㅎ

 

 

 

 

비발디캠핑파크

 

입구 통과하면 바로 사무실겸 매점이 있어요

 

오른쪽 편으로는 저는 가보진 않았지만

화장실, 샤워실 등이 있고

뒷편으로 분리수거장, 개수대,

화롯대 세척장과 탈수기가 있어요

 

 

 

 

비발디캠핑파크

 

갈비를 판다고 되어 있네요~!

갈비뿐만 아니라 삼겹살, 닭갈비 등

여러가지 구워 먹을것들은 다 파는거 같더라구요

마시멜로우도 팔아서 구워 먹었어요 ㅋ

 

 

 

 

비발디캠핑파크 대여품목

 

놀거리도 대여하고 있는데

구명조끼 1,000원, 카약 30분에 2,000원,

튜브는 판매한다고 하네요

 

무료 대여로는 바둑, 장기,

배드민턴 라켓, 축구공,

쓰레기 거치대, 화롯대를

무료로 대여도 해주고 있어서 좋네요

 

 

 

 

비발디캠핑파크 가격

 

밖에서 팔고 있는 것들 가격표네요

각 얼음 4,500원인데

밖에 마트가도 3,700원이니

나갈일 없으면 그냥 사시는게 나을거 같구요

 

안에는 사진을 안찍었지만

아까 이야기한 고기들이나

여러 먹거리들도 있지만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거리나

낚시를 할수 있는 작은 낚시대나

떡밥도 팔고 있었어요

 

정말 다양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홍천 비상연락망

 

혹시 무슨일이 있으면

전화해야하니까 비상연락망도 있네요

 

 

 

 

분리수거

 

분리수거장은 사무실 뒤에만 있어서

분리수거장 찍어봤구요

 

매점 이용 말고는 딱히 사무실쪽으로

갈일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순전히 게으른

제 위주의 사진만 있어요 ㅎㅎ;;

 

 

 

 

캠핑

 

마루1 캠핑 사이트는 여기에요~!

 

저희는 타프 하나 치고

차에 어닝을 펼치고

차 위의 텐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실제 내부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게으른 제가 사진은 따로 안찍었네요 ㅎㅎ;;

 

 

 

 

비발디캠핑파크

 

저희 사이트 근처에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다 있어서

사무실쪽까지 갈 필요가 없었는데요

 

대신, 탈수기는 여자화장실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사진이 없어요 ㅋ

 

하나씩 보면~!

 

 

 

 

화로대 재버리는곳

 

가장 앞에는 화로대 재 버리는 곳이 있구요

 

 

 

 

비발디캠핑파크 화롯대 세척장

 

밖에는 화롯대 세척장과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었어요

 

아래 나오겠지만 개수대가 2개라

그냥 여기서 설거지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비발디캠핑파크 개수대

 

개수대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늦은 시간은 다른분들에게 방해될수도 있으니

사용을 자제하는게 좋겠죠~!

 

 

 

 

비발디캠핑파크 개수대

 

개수대는 수도꼭지가 두개뿐~!

그래도 저희는 가까워서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비발디캠핑파크 화장실

 

화장실에 사람이 없길래

남자화장실도 찍어봤어요 ㅎㅎ;;

 

 

 

 

비발디캠핑파크 화장실

 

비누를 얼마나 많이 가져가면...

왜 가져가시는건지...

 

 

 

 

비발디캠핑파크 샤워실

 

사실 샤워실은 안에 씻고 계신분이 있었어요

사용은 24시간 하시면되구요

 

따뜻한 물도 오락가락 할때가 있긴한데

잘 나오더라구요~!

 


 

아래는 계곡 사진~!

게으르기도 하고 물가에 갈때

휴대폰 안가지고 갔더니

사진이 거의 없네요 ㅎㅎ;;

 

 

다슬기 줍기

 

저녁에 고디(다슬기)도 잡았구요

엄청 많아서 큰거만 골라서 잡았는데도

꽤 많이 잡았어요~!!

 

 

 

 

낚시

 

날이 밝을때는 낚시도~!

매운탕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없네요

매운탕 끓일수 있을정도로 꽤 잘잡혀요~!!

 

 

비오는 날에는 조카들이 수영장도 갔었는데

게으른 저의 귀차니즘으로 사진은 없어요 ㅎㅎ;;

 


 

이제부터는 대망의 먹은것들~!

매운탕 등 모든 걸 찍지는 않았지만

사진을 쭉 나열해볼게요~!

 

 

1일차

 

목살

 

일단 첫날은 구워야죠~~!!

사가지고 간 목살로 시작~!!

 

 

 

 

막창

 

대구하면 막창이니

막창도 사가지고 가서 구웠어요~!!

 

 

 

 

막창

 

노릇노릇하게 굽기~!!

 

 

 

 

부대찌개

 

이 정체를 알수 없는 찌개는!!!

 

 

 

 

부대찌개

 

팩에 담긴 부대찌개였어요!!

한잔 할때 국물이 있어야죠~!! ㅋ

 

 

 

 

파인애플

 

그리고 구우면 맛있다는 파인애플도 구웠어요~!

신맛이 날라가고 단맛이 극대화되서 맛있었어요!!!

 


 

2일차

 

라면

 

아침은 라면으로~!!

아침 라면은 진리죠~!! ㅋㅋ

 

 

 

 

부추전 막걸리

 

낮에 부추전과 함께

매점에 파는 홍천강 생막걸리 한잔~!

 

 

 

 

꽁치김치찌개

 

이 정체를 알수 없는 것은

꽁치 김치찌개~!!

꽁치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스파게티

 

조카들을 위한 크림 스파게티도~!

베이컨과 양송이버섯을 넣고

크림소스를 부어서

형이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크림스파게티

 

저도 먹었는데 꾸덕꾸덕하니

맛있었어요 ㅋ

 

 

 

 

삼겹살

 

몇끼를 먹는지 모르겠지만

고기도 구워야하니

삼겸살과 소세지, 김치도 굽구요~!!

 

 

 

 

볶음밥

 

한국 사람들은 마무리로

꼭 볶음밥을 먹어야니까

밥도 볶아서 먹으면서 마무리~!

 


 

3일차

 

수제비

 

아침에 수제비~!

밤부터 비가 세차게 내려서

비오는 날은 수제비죠!! ㅋ

 

 

 

 

토마토스파게티

 

점심에 매운탕 먹은거는 사라지고

바로 토마토 스파게티~!

 

2일차 크림 스파게티에서

소스만 토마토 소스를 부었어요 ㅋ

 

 

 

 

떡볶이

 

그리고 떡볶이도 해먹었구요~!

떡볶이는 그냥 맛있죠!! ㅋ

 

 

 

 

소세지

 

그리고 매점에서 파는 숯 사서 불피우다가

남은 소세지도 구워 먹었구요~!

 

사진은 없지만 매점에 파는

마시멜로우도 구워먹었는데

마시멜로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4일차는 아침에 샌드위치랑

라면으로 아침 먹었는데

역시 사진은 또 없네요 ㅎㅎ;;

 


 

저녁에는 캠핑장에서 영화도 상영하는데

저희는 TV도 가지고 있어서

가서 보지는 않았어요 ㅋ

 

영화 상영이나 무료 대여품목 등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배려하는 것이 많아서

좋은 캠핑장이었던거 같아요

 

이번 여름 휴가도 잘 먹고 잘 쉬다가

돌아왔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