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차이나타운 하얀짜장으로 유명한

만다복이 잠실 롯데백화점에 있어서 다녀왔어요!

 

만다복은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만다복 롯데백화점 잠실점

만다복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녁 5시20분에 갔더니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5시30분 넘어가니 가족손님들이 꽤나 들어오더라구요.

 

 

 

만다복 메뉴

만다복 메뉴는 밖에 있는 메뉴판 주문해봤구요.

만다복은 하얀백년짜장이 가장 유명한데,

백년짜장 메뉴는 호불호가 조금 있는거 같았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명소 만다복이라고 적혀있구요.

대표 메뉴들 설명도 이렇게 적혀있네요.

 

 

 

반응형

만다복 대표메뉴 하얀백년짜장에 탕수육 먹을까하다가

짬뽕 곱배기 주문했어요!

짬뽕은 12,000원인데 곱배기는 2,000원 추가구요.

후기 보는데, 짜장 보다 짬뽕 칭찬이 너무 많아서 궁금하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자차이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생양파는 따로 없네요.

 

 

 

그냥 봐도 푸짐한 짬뽕 곱배기가 나왔구요!

 

 

 

고기에 바지락, 오징어, 쭈꾸미 까지 다양하게 들어있고,

특히 쭈꾸미가 되게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728x90

그리고 곱배기이다 보니 면도 꽤나 많이 들어있구요.

 

 

 

뭔가 빠진거 같은데 했는데, 새우도 두마리 들어가있네요.

 

 

 

짬뽕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완전 깔끔도 아니고,

완전 진한 국물도 아닌 매콤한 국물로 나왔는데요.

완전 제 스타일 이었네요!

 

 

 

그리고 짬뽕 먹는데 맛있네요!

원래 짬뽕 보다 짜장면을 더 좋아하는데,

여기 짬뽕이 진짜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만다복 제 스타일의 짬뽕 곱배기 완뽕했네요!

 

잠실 롯데백화점 만다복 다녀왔는데요.

가격이 비싸긴 한데, 쭈꾸미 들어있는거 보고 괜찮다고 생각했고,

짬뽕이 딱 중간으로 맞춰져서 맛있었네요!

후기에 짬뽕 칭찬이 많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 만다복 롯데백화점 잠실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잠실 3번 출구에서 52

 

* 전화번호

02-2143-1793

 

* 영업시간

평일 10: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