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산아트센터 공연 보러 가는데 살짝 허기져서 광장시장을 들렀네요.

과하게 먹으면 안될거 같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이영자 호떡 맛집에서 호떡 사먹었어요.

 

광장호떡은 광장시장 북2문 바로 앞에 있어요.

광장시장 북2문 앞에 수수부꾸미, 찹쌀꽈배기, 떡볶이, 빈대떡 등 맛있는게 많죠.

 

 

 

이영자가 다녀간 광장호떡 사진을 줄서면서 찍어봤네요.

메뉴는 씨앗꿀호떡, 꿀치즈호떡, 단팥호떡 3가지가 있어요.

씨앗꿀호떡은 다른 호떡이랑 비슷할거 같고,

단팥호떡도 왠지 아는 맛일거 같아서 꿀치즈호떡 하나 주문했네요.

 

 

 

반응형

광장호떡 옆에 이영자님이 다녀간 방송 캡쳐를 올려놓기도 했네요.

 

 

 

줄서서 기다리다 꿀치즈호떡 하나 주문하고 현금을 통에 넣었네요.

한분은 계속 호떡 빚고, 한분은 계속 굽고 바쁘시더라구요.

 

 

 

종이컵에 꿀치즈호떡 반으로 접어서 담아주셨고,

중간에 치즈가 살짝 삐져나온게 보이네요.

 

 

 

우선 먹어보면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야 해요!

꿀치즈호떡은 기름 많이 해서 튀기듯 구워서 겉은 바삭하구요.

치즈의 고소함과 꿀의 달달함이 어우려져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이번처럼 줄이 너무 길지만 않으면 간식으로 사먹기 좋을거 같아요.

 

종로5가 광장시장 이영자 호떡 맛집 광장호떡에서 간단하게 꿀치즈호떡 먹은 후기였어요~!

 


 

* 광장호떡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204 북2문 바로 앞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10m

 

* 전화번호

0507-1430-0404

 

* 영업시간

12:00 ~ 19: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