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제떡볶이 2티어라는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배달어플을 보는 와중에 로제떡볶이 1티어 삼첩분식이 있어서 또 먹어봤네요.

 

로제떡볶이가 맛있다고 하는데,

신메뉴로 마라로제떡볶이가 나왔다길래 신메뉴로 주문해봤어요!

 

삼첩분식은 비닐포장이 아니라 박스 포장이네요!

포장부터 깔끔하게 배달오는게 일단 첫인상이 좋았구요.

 

 

 

마라로제떡볶이 세트로 주문했구요.

로제떡볶이 메뉴는 2단계 매운맛을 추천한다고 하길래 2단계 주문했어요.

세트는 떡볶이와 모둠튀김이 같이오구요.

배달료 2,000원 까지해서 딱 20,000원이네요.

 

 

 

삼첩분식 배달 박스 안에는 이렇게 한가득 배달이 왔구요.

 

 

 

삼첩분식 제대로 즐기기 하면서

떡볶이, 토핑, 사이드를 같이 먹으라고 삼첩인가 봐요. ㅋ

 

 

 

떡볶이 주문에 단무지는 일반적인데,

치즈 갈릭소스와 토마토 케첩이 같이 오는게 독특하네요.

튀김 찍어 먹으라고 같이 준거 같은데,

저는 떡볶이 국물로 만족하고 소스는 킵했네요.

 

 

 

튀김박스 오픈하고 떡볶이 비닐 제거하고 먹을 준비했구요.

사진 포커스는 돌아오지 않더라구요...;;

 

 

 

마라로제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부터 보면, 인기 메뉴인 로제떡볶이와는 구성부터 다르구요.

로제떡볶이는 떡, 어묵, 소시지 등이 들어가는데,

마라로제떡볶이는 떡, 분모자, 건두부, 대패삼겹이 들어가요.

마라로제떡볶이는 떡볶이와 감자튀김까지 해서 11,900원에 따로 주문가능해요.

 

 

 

마라로제떡볶이라 그런지 고추와 고추씨가 제대로 뿌려져있네요!

먹다가 고추 하나씩 먹으면 혀가 얼얼하니 맵더라구요. ㅋ

 

 

 

감자폭탄떡볶이라고 하더니

감자튀김도 떡볶이 주문하면 같이 나오나보더라구요.

이거 바삭하니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모둠튀김은 따로 주문하면 7,000원인데요.

야채튀김 1, 당면만두 4, 김말이 2, 튀김오뎅 4? 5?, 단호박튀김 2

정도 구성으로 되어 있던거 같아요. 

정확히 갯수가 기억이 안나네요. ㅋ

 

 

 

부들부들한 느낌의 분모자도 떡볶이 소스와 잘 어울렸구요!

 

 

 

떡은 그냥 쫀득하니 식감이 좋았구요!

 

 

 

건두부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재료죠!

사실 로제떡볶이와 마라로제떡볶이 고민할때

선택에 건두부가 큰 영향을 미쳤죠. ㅋ

 

 

 

대패삼겹도 별로 안들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좀더 들어있었구요.

맛은 양념이 제대로 베어서 맛이 없을수가 없죠.

 

 

 

같이 온 감자튀김도 소스에 찍어먹었구요.

 

 

 

물론 모듬튀김도 같이 찍어 먹었는데요.

 

 

 

당면 만두 안이 비었을거라 생각했는데,

당면이 가득 들어있어서 놀랐네요!

 

 

 

튀김오뎅은 먹어본 사람은 아는 맛이라 다를게 없었구요.

 

 

 

김말이는 작은게 아니라 길쭉하게 큰 김말이였구요.

 

 

 

김말이도 튀김 중에 제가 좋아하는 튀김이라 맛있었네요!

 

 

 

단호박 튀김은 마라로제떡볶이가 매울때,

한입씩 먹어주면 매운맛 잡아주고 좋더라구요.

 

 

 

야채튀김도 모양이 투박한데,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물론 마라로제떡볶이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여러 재료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마라로제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삼첩분식 포장부터 튀김이라던지 구성과 맛이 모두 좋았구요!

그래서 떡볶이 집 중에서 맛있는거구나 생각이 들었는데요.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마라로제떡볶이의 단점도...

역시나 마라의 맛이 강하다보니 로제의 느낌이 많이 줄어요!

강렬하게 마라의 맛이 오고, 뒤늦게 로제의 맛이 나기는 하는데,

항상 오는건 아니고, 한번씩 와서 보통은 그냥 마라떡볶이 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맛은 있지만, 로제떡볶이 느낌을 잘 모르겠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마라로제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로제떡볶이가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로제떡볶이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로제떡볶이 1티어 삼첩분식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 먹은 후기였어요~!

 


 

* 삼첩분식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10번길 36 상가동 103호

영통역 6번 출구에서 471m

 

* 전화번호

031-202-8709

 

* 영업시간

11:30 ~ 22: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