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수내 도로시명품찹쌀꽈배기고로케에서 꽈배기, 도너츠, 핫도그, 치즈볼까지!!

신웅 2020. 3. 19. 07:00
반응형

 

수내에 명랑핫도그 말고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 생겼네요.

 

처음에 꽈배기 가게가 생기길래

장사가 될까 라고 생각했는데

항상 사람이 주문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퇴근길에

꽈배기를 포장해서 왔어요~!

 


 

 

* 도로시명품꽈배기고로케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4-20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도로시 명품 꽈배기&고로케~!!

 

항상 사람이 많은데

제가 사러갔을때에도 사람이 많네요!!

 

안에서는 열심히 고로케를 만들고

튀기고 계시더라구요.

 

 

 

 

 

도로시꽈배기고로케 메뉴~!

 

찹쌀꽈배기부터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볼,

도너츠, 고로케 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가격은 참 저렴하네요!!

 

 

 

 

 

꽈배기는 많이 살수록 조금씩 저렴해지네요.

 

 

 

 

 

셋트 메뉴도 있는데요.

5천원 도너츠 셋트부터 1만원 고로케 셋트,

2만원 믹스셋트, 1/2 셋트로 1만원도 가능하네요.

 

저는 다른건 많을거 같고 가볍게

팥도너츠, 팥씨앗 도너츠, 치즈볼,

옛날핫도그, 찹쌀꽈배기 2개가 들어간

도너츠 셋트 5천원짜리 포장했어요!!

 

 

 

 

 

이렇게 앞에 꺼내놓으셨는데,

찹쌀꽈배기가 인기가 가장 많은지

계속 없는데다가 안에서 만들고 튀기면서

바로바로 만들고 계셨어요!!

 

 

 

 

 

포장은 이렇게 종이봉투로 포장해주시네요.

1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박스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꽈배기, 고로케를 맛있게 먹는 방법~!

 

역시 구입 즉시 먹는게 가장 맛있구요.

식었을때에는 전자렌지에 20~30초 정도

데워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귀차니즘으로 식었지만

그냥 먹었어요. ㅋ

 

 

 

 

 

그리고 봉투를 찢었는데...

지저분하게 찢어졌네요...

 

 

 

 

 

일단 찹쌀꽈배기가 2개니까

쫀득한 찹쌀꽈배기 부터~!!

 

먹으니 달달하고 쫀득하고

고소하다라고 해야할지...

맛있더라구요!

 

바로 튀겼을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다음은 핫도그~!

모양이 이쁘지는 않네요. ㅋ

 

 

 

 

 

집에 허니머스타드와 케첩이 있어서 뿌려줬는데

역시 이쁘게는 안되네요!!

 

 

 

 

 

먹어보면 보통 사먹는 핫도그 맛이 아니라

반죽이 꽈배기 반죽인지

쫀득하니 색다르게 맛있더라구요.

 

 

 

 

 

핫도그 먹고 나서는

무엇인지 구분이 되지 않는

모짜렐라 치즈볼, 팥도너츠, 팥씨앗도너츠!!

 

겉만 봐서는 뭔지를 알 수가 없네요.

 

 

 

 

 

가장 좌측에 있던 이것 부터 먹기로 하고~

 

 

 

 

 

먹어보니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모짜렐라 치즈볼!!

 

하나 아쉬운 점은...

귀차니즘으로 데우지 않았다는 점...

 

 

 

 

 

두번째 고른 것은 오른쪽에 있던 이녀석~!

 

 

 

 

 

먹어보니 팥이 가득 들어있는 팥도너츠 였네요!!

저는 팥을 워낙 좋아해서

달달하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마지막 이녀석은 하나 남았으니

팥씨앗도너츠겠네요.

 

 

 

 

 

여기도 가득 들어있는 팥에

중간중간 씨앗이 많이 들어있네요!!

 

달달한 팥과 함께 고소하면서도

식감이 좋은 씨앗이 들어서 너무 좋네요!!

 

 

 

 

 

마지막은 다시 쫀득하고 고소한 찹쌀꽈배기로~!

 

 

 

 

 

꽈배기, 핫도그, 치즈볼, 도너츠를

저녁 대용으로 맛있게 클리어~!

 


 

요즘 수내에 사람이 많이 있던

도로시명품찹쌀꽈배기고로케에서

포장해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하나 말고는

다 너무 맛있었네요.

 

하나도... 제가 귀차니즘이 없었다면...

모짜렐라 치즈볼도 가득 들어서

너무 맛있었을 것 같지만...

이미 늦었죠...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되게 괜찮네요.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거 같아요.

 

혹시 수내 근처에 볼일 있으시면

간식거리로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도로시명품찹쌀꽈배기고로케에서

고로케셋트 사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