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강릉 말고 분당에서 먹는 서현역 강릉장칼의 원조장칼 후기

신웅 2024. 1. 24. 08:02
반응형

 

서현역 근처에 장칼국수 가게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추운날 얼큰한 칼국수가 당기더라구요.

 

강릉장칼 서현역점

강릉장칼 서현역점이구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네요.

 

 

 

강릉장칼 서현역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5시에 가족 한 테이블 있었는데,

5시30분쯤 되니 가게가 거의 가득차네요.

가족 손님 아니면 혼밥 손님이었어요.

 

 

 

강릉장칼 메뉴

강릉장칼 메뉴는 밖에 있는거 찍었구요.

뭔가 색다른 장칼국수 메뉴가 많네요.

막국수도 있고, 비빔밥에 돈까스 메뉴도 있어요.

 

 

 

테이블에 키오스크 있어서 원조장칼 주문 및 결제했어요.

 

 

 

반응형

추가반찬과 밥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구요.

 

 

 

테이블에도 장칼국수에 첨가해서 먹을 조미료가 있어요.

저는 따로 추가는 안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원조장칼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주문하자마자 가져다 주셨어요.

 

 

 

반찬은 백김치와 깍두기로 무난했구요.

 

 

 

728x90

원조장칼 보면, 부추, 김가루, 간고기가 올라가 있구요.

버섯이랑 파도 들어있었어요.

 

 

 

국물부터 먹어보면, 텁텁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면서 맵지 않더라구요.

맵지 않은데 먹다보니 땀이 나면서 매워지네요.

 

 

 

손칼국수 느낌 살린 면발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일정한 면발이 손칼국수 느낌이 나지는 않네요.

 

 

 

칼칼한 장칼국수 맛있게 먹구요.

 

 

 

국물이 많이 남아서 밥도 한공기 가서 왔네요.

 

 

 

장칼국수 국물 같은건 왠지 칼국수 보다

밥 말아먹는게 더 맛있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칼국수에 밥까지 든든하게 먹었어요.

 

강릉장칼 서현역점에 다녀왔는데요.

장칼국수라고 해서 텁텁할거라 생각했는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서 신기했구요.

막 매운 느낌이 아닌데 먹다보면 땀이 나는건 매운거겠죠.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잘 먹고 왔어요!

 


 

* 강릉장칼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19 1층 102-1호

서현 5번 출구에서 314

 

* 전화번호

031-781-0153

 

* 영업시간

10: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