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서현역 메뉴가 다양한 술집, 사발에술내리고 김치전과 김치피자탕수육 후기

신웅 2024. 1. 10. 08:03
반응형

 

서현역에서 간단하게 술한잔 할곳을 찾다가

사발에술내리고에 다녀왔어요.

 

사발에술내리고

서현역 사발에술내리고는 2층에 있는데,

계단 올라가니 바로 앞에 가게가 있네요.

 

 

 

사발에술내리고 가게 내부는 룸 형식인데요.

완전히 막힌게 아니라 답답하지는 않지만,

소리도 통과하니 시끄러운건 다 들려요.

조금 일찍 갔더니 자리가 많았는데,

나올때는 기다리고 있는 사람도 있는 곳이네요.

 

 

 

사발에술내리고 메뉴

사발에술내리고 메뉴를 보고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요.

가게 이름은 한식으로 술을 팔거라 생각했는데,

물론 한식도 많지만, 탕수육에 오뎅탕, 피자까지 있는게 특이하네요.

일단 막걸리 마시러 간거라 알밤막걸리에 김치전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김치전과 알밤막걸리가 나왔구요.

 

 

 

김치전 크기가 엄청 나네요.

피자도 팔더니 피자판에 김치전 가져다 주신거 같구요.

 

 

 

얇은 김치전 바삭하니 간단하게 먹기 좋았고,

 

 

 

728x90

김치전으로 살짝 부족해서 김피탕,

김치피자탕수육 주문했어요!

수원에 있을때 한번씩 배달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김피탕 보니 반갑더라구요.

 

 

 

탕수육에는 소스와 김치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구요.

 

 

 

김치피자탕수육은 김치 맛은 강하지 않았고,

탕수육 새콤달콤과 고소한 치즈는 잘어울려서 잘 먹었네요.

 

서현역 술집 사발에술내리고에 다녀왔는데요.

메뉴 구성이 상당히 특이해보였는데,

김치전과 김피탕 둘다 맛도 괜찮았네요.

무난한 가격과 맛 때문에 사람이 많은게 아닌가 싶어요.

 


 

* 사발에술내리고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2 영건프라자

서현 1번 출구에서 161

 

* 전화번호

031-8016-1021

 

* 영업시간

17:00 ~ 02:00

금토 17:0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