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서현역 전과 음료수 서비스 주는 술집, 밥상술상 제육볶음과 치즈계란말이 후기

신웅 2024. 1. 5. 08:08
반응형

 

서현역 가성비가 엄청난 곳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밥상술상

가성비가 엄청난 곳은 서현역 밥상술상이구요.

사실 이전에 두번 왔었는데,

한번은 사장님 건강상 문제로 쉬는 날이었고,

한번은 영업시간을 잘못 알아 너무 빨리 와서 다른곳에 갔었네요.

 

 

 

밥상술상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테이블이 6개 정도로 많지 않았어요.

 

 

 

밥상술상 메뉴

밥상술상 메뉴를 보면, 다양하게 있는데요.

후기 보니 뭐든 좋다고 되어있는데,

그중에서 제육볶음과 깐풍육이 대표메뉴 느낌이라

둘다 주문할랬더니 두명이서 많다고

하나만 먼저 주문하고 부족하면 주문하라고 하셔서

우선 제육볶음 먼저 주문했구요.

 

 

 

밥상술상 벽에는 다양한 안내가 있는데요.

5인 이상은 들어올수 없구요.

미성년자를 받지 않기 때문에 신분증 확인하셔서 들고 가야해요.

음료수 1개는 서비스이고,

안주 포장은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애매하네요.

 

 

 

반응형

우선 주문하고 나면 서비스 전부터 나오는데요.

전이 나오면 테이블에서 가위로 잘라주시구요.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맛있어서 즐겁게 한잔하기 시작했네요.

 

 

 

전 먹고 있으니까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제육볶음 양도 생각보다 많았구요.

 

 

 

제육볶음은 달달 매콤하니 소주 안주로 먹기 좋았네요.

제육볶음 먹다보면 생각나는게 있는데,

 

 

 

728x90

제육볶음을 어느정도 먹고 나면

김 듬뿍 올려서 이렇게 밥을 비벼주세요!

밥도 두공기 비비셨는지 양이 많네요.

 

 

 

제육볶음 양념에 밥은 맛이 없을수 없구요.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 깐풍육은 못 먹을거 같아서

치즈계란말이 주문했는데, 계란말이도 양이많네요.

사실 길이는 예상했지만, 너비가 반일줄알았거든요.

 

 

 

계란말이 안에는 야채와 치즈도 들어있고,

정말 든든한 계란말이였구요.

데리야끼 소스 때문에 달달하면서

치즈로 고소한 치즈계란말이 였네요.

 

가성비 엄청나다는 서현역 밥상술상에 다녀왔는데요.

서비스 전에 음료수도 주고,

이 가격에 양이 엄청나서 상당히 매력적인 가게네요.

다만, 알아야 할것은 신분증 챙겨야 하고,

5인 이상은 못 들어가는건 생각하고 가야할거 같아요.

 


 

* 밥상술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21

서현 4번 출구에서 42

 

* 영업시간

18:00 ~ 0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