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분당 정자동 직장동료 추천 피자 맛집 호미스피자 본점 블랙맘바 포테이토 피자 후기

신웅 2024. 1. 4. 08:02
반응형

 

직장동료가 한곳에서만 피자 주문해서 먹는다길래

궁금해서 호미스피자 본점에서 피자 배달 주문했어요.

 

호미스피자의 블랙맘바 포테이토 피자 레귤러로 주문했구요.

1인용 피자도 있지만, 최소 비용이 있어서

2인용 피자로 20,900원 결제했네요.

콜라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

주문할때 피클과 핫소스, 파마산치즈는 요청해야 주네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콜라와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도 왔구요.

 

 

 

반응형

호미스피자는 보온재에 포장되어 와서

피자 박스가 온도 차이로 인해 살짝 젖어있네요.

 

 

 

피자는 이렇게 고정되어 있구요.

 

 

 

호미스피자 블랙맘바 포테이토 피자는 색감이 화려하구요.

호미스피자의 시그니처 피자인데,

감자와 사워크림, 블랙올리브에 베이컨, 방울토마토가 올라가네요.

 

 

 

728x90

감자나 베이컨도 작게 깍둑썰기로 올라가 있고,

블랙 올리브는 거의 가루로 이렇게 올라가 있네요.

 

 

 

호미스피자 블랙맘바 포테이토 피자 먹어보면

맛이 단맛, 짠맛, 신맛이 다 들어가 있는데,

맛이 없을수도 있지만, 조합이 맛있게 되어있어요!

 

직장동료 추천으로 호미스피자 블랙맘바 포테이토 피자 먹어봤는데요.

미국식 피자라고 하지만,

뭔가 맛이 다양한게 미국식은 아닌거 같아요.

미국식 아니라도 맛있으면 되는거죠.

 


 

* 호미스피자 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29번길 9 1층 Homies

수내 3번 출구에서 996

 

* 전화번호

031-712-7181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