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서현역 무난한 중식 맛집 미엔 옛날짜장과 탕수육 후기

신웅 2024. 1. 3. 08:04
반응형

 

옛날짜장 탕수육 전문점이라고 붙은

서현역 미엔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미엔

서현역 미엔은 옛날짜장 탕수육 전문점이라고 붙어있구요.

누룽지 순두부짬뽕으로 방송에 나온거 같아요.

 

 

 

미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4시30분이라 손님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혼밥 손님들이 좀 있더라구요.

 

 

 

미엔 메뉴

미엔 메뉴를 보면, 누룽지 순두부 짬뽕 말고는 무난하구요.

점심에는 요리 메뉴를 하지않네요.

저는 전문이라는 옛날짜장과 탕수육 주문했어요.

 

 

 

탕수육은 상시 할인하는 느낌이고,

탕수육 주문하면 짜장면 1,000원 할인이라 할인 받았네요.

 

 

 

반응형

탕수육과 옛날짜장 조금 기다려서 받았구요.

여기서 센스가 좋은게 탕수육과 짜장면을 같이 주시네요.

주로 혼밥하러 가면 탕수육이나 짜장면 먼저 줘서

같이 먹으려면 조금 기다려야 하는데 말이죠.

물론 손님이 적어서 가능할지도 모르겠지만요.

 

 

 

옛날짜장은 짜장 듬뿍으로 면을 덮어주셨구요.

 

 

 

면도 무난한 면이었구요.

 

 

 

옛날짜장면 맛은 진짜 예전에 먹어봤던 맛인 느낌이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무난한 짜장면 맛이에요.

 

 

 

728x90

탕수육 비주얼도 무난한 탕수육 비주얼인데요.

 

 

 

탕수육을 먹어보면,

 

 

 

완전 바삭은 아니고, 튀김옷이 폭신한 식감인데요.

베어 먹어보니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꺼운데,

튀김옷 폭신한 느낌이 좋네요.

폭신으로 시작해서 두툼한 고기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옛날짜장과 탕수육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서현역 미엔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하게 맛있는 가게네요.

 

 


 

* 미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피아자코코빌딩 2층

서현 3번 출구에서 160

 

* 전화번호

031-703-5759

 

* 영업시간

11:00 ~ 21: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