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맛집/성남 (분당)

등심 맛집 우판등심 같은 수내역 한판등심 솔직후기

신웅 2024. 1. 2. 08:09
반응형

 

수내역에 새로운 소고기 가게가 생겨서

회식하는 김에 소고기 가게에 다녀왔어요.

 

한판등심 수내점

수내역 근처 새로 생긴 한판등심이구요.

숙성한 한우생등심만 파는 가게네요.

 

 

 

한판등심 가게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구요.

새로 생겨서 인지 연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나 많았어요.

 

 

 

물도 음식이다 라고 붙여놓고 따로 만드나 봐요.

 

 

 

한판등심 메뉴

한판등심 메뉴를 보니 한우생등심 단일 메뉴인데요.

깍두기볶음밥, 된장죽 메뉴 보니

수원 등심 맛집으로 유명한 우판등심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메뉴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한우생등심 단일 메뉴니 물론 한우생등심 주문했어요.

 

 

 

반응형

상차림과 다른 반찬 메뉴를 봐도 우판등심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우선 한우생등심 3인분 이렇게 주문했구요.

3인분 말고도 추가로 여러번 주문했는데,

모양이나 부위가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한우생등심은 이렇게 구워주세요.

구워주는 곳이 먹기 편해서 좋죠.

 

 

 

728x90

한우생등심은 이렇게 살짝 덜 익은 느낌으로 구워주시는데요.

좀더 익혀 먹을거면 알아서 좀더 익혀 먹으라고 하네요.

 

 

 

물론 소고기는 맛있으니까 소금만 찍어서 꽤나 먹었네요!

 

수내역 새로생긴 한판등심에 다녀왔는데요.

수원에 있을때 가본 우판등심과 인테리어 말고는

메뉴와 차림이 상당히 비슷했구요.

소고기는 물론 맛이 괜찮았는데요.

 

아쉬운점이 서비스가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고기 구우면서 물론 기름이 튈수는 있는데요.

고기 뒤집으면서 주변에 조금 기름을 많이 날리기도 하고,

뭔가 고기 자르는게 대충인지 어색한건지 살짝 어설픈 느낌도 있네요.

거기에 우리 테이블은 양배추랑 양파까지 구워주셨는데,

옆 테이블에는 야채 안 구워주고

직접 구워먹으라고 했다고 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서비스가 정형화 되어 있지는 않네요.

 


 

* 한판등심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 3번 출구에서 125

 

* 전화번호

031-715-7877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